그건 바로 요네
원래 일반적으로 못 잡는 억지 킬각이라는게
갱플 라이즈 같은 애들의 논타겟 마이크로 거리조절
리븐 아지르 같은 애들의 정신 나간 손 속도랑 커서 정확도
이렐 야스오 같은 애들의 미니언 활용으로 다른 챔프는 못 만드는 창의적인 무빙 동선 설계
렝가 카밀 키아나 같은 지형 활용
이런 것들을 해야 원래 못 잡는 억지 킬각이 잡히는거임.
쟤네를 해봤거나 쟤네한테 당해봤으면 뭔소린지 알거임.
근데 요네 이 챔피언은 억지 킬각을 e쓰고 평q평q 딸깍딸깍 하다보면 그냥 만들어냄.
액티브 스킬에 단 하나도 조건부, 패널티가 없는데 정신나간 밸류만 꾹꾹 눌러담은 또라이 같은 챔프임.
킬값 가치 때문에 자주 비교대상으로 엮이는 카타조차도 단검을 주워야한다는 조건부가 있는데
이 미친 놈은 그런것도 없음.
q랑 w부터가 공속쿨감에 노코스튼데 e는 더 기가막힘
이속이 늘어나고 사용중에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만큼을 고정피해로 추가로 가함.
근데 그 대가는???
지속시간이 다되면 원위치로 돌아가야 함.
장난까나 진짜
제드 궁 효과를 더 상위호환인 고정뎀으로 가하고 이속까지 증가하는데
패널티라고 준게 조이 궁ㅋㅋㅋㅋㅋ 저능아들이나 숙련도 없는 수준 아니면 패널티도 아님.
하다못해 딜 포텐셜이라도 낮으면 몰라 치명타+마뎀 비중 때문에 거의 잭스 그 이상임.
라이엇에서 밝힌 챔프 제작 의도부터가 기가 막힘.
"야스오를 난이도 때문에 잘 다루지 못하는 유저들에게 야스오로 캐리하는 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싶었다."
지랄도 이런 지랄이 없음.
어떻게 보면 야스오 유저 << 얘네는 요네 출시의 가장 큰 피해자들임.
요네보다 훨씬 어려운 챔 하는데 요네보다 밸류 딸리고
요네가 앰뒤챔짓 하고 라이엇한테 편애 받을때
같이 끼워팔기 당해서 다른 유저들한테 욕만 존나게 쳐먹음.
다른챔피언들은 없거나
높은 난이도와 동반되는 1~2개의 고벨류 밥줄을
요네는 낮은 난이도와 6~7개씩 주렁 주렁 달고있음.
특히 요네 하는 애들이 이말 자주하더라
“광전사까지 버티느라 힘들었어“ 요네를 들고 못버티면 걍 사람이 아닌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