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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는 스킬샷과 무빙으로 적과의 심리전이 개꿀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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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를 쏠때 그냥은 쏠 각이 안나오거든. (미니언에 막히니까)

그래서 옆으로쏴야되는데 앞무빙 뒷무빙 스탑무빙 어떤걸 할지 예측하고 갈라야됨

이때 서로 무언의 긴장감이 화면을 넘어 서로에게 직접 전해지는 느낌. 맞췄을 때의 짜릿함이 오짐

 

E는 적이 보고피할수는 없음. 발밑에 경고선이 딱 중간에 생기면 못피함.

다만 벨코즈가 스킬을 입력하고 0.5초쯤 후에 경고선이 생기기 때문에, 적의 0.5초 후의 위치를 예측하고 날려야되는데

벨코즈 입장에서는 적이 E를 맞아주면 WQ를 빠르게 날려야 하고, 빗나갔다면 날리는건 손해임. 

(E 맞은걸 보고 QW 쏘면 투사체 날아가는도중에 에어본풀려서 적이 피함)

이때 WQ가 다 맞을 그 최후의 순간까지 적이 맞을지 아닐지 고민하다가 도박을 거는 손가락

 

내가 이래서 벨코즈를 못접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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