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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창작 ] 신챔프 엔지니어

자유1개월 전아무무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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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

(마법공학) 폼에 따라 탱커, 암살자, 원딜, 서포터로 변환하는 챔피언.

오리지널 폼

패시브 (폼 체인지) 추가 체력 +350 되면 탱커 폼, 추가 물리관통력 +15 되면 암살자 폼, 추가 공속 +45% 되면 원거리 폼, 추가 마나재생 +50% 되면 서포터 폼이 됨.

한번 바뀐 폼은 바꿀 수 없지만, 20분 지나면 폼 바꿀 수 있음.


Q (캐논 발사) 내면의 열정  쿨타임 : 11/10/9/8/7 마나 : 50

엔지니어가 에너지볼을 쏘아 맞은 주위 적들은 60/90/120/150/180 (+ 1.0 AD) 물리데미지 받고 2초간 35% 느려짐.



W (전투 모드) 활보  쿨타임 : 22/20/18/16/14 마나 : 70

7초간 공속 35/40/45/50/55% 증가, 이속 25/30/35/40/45% 증가.



E (고속비행) 발놀림  쿨타임 : 16/15/14/13/12 마나 : 40

빠르게 대시하고 4초 간 65/100/135/170/205 (+ 최대체력 8%) 보호막 생김. 다음 기본공격이 60/80/100/120/140 (+ 적 최대체력 5%) 추가 마법피해 입힘.



R (캐논볼) 충격 구체  쿨타임 : 110/90/70 마나 : 100

캐논볼 발사해 맞은 적은 기절함. 맞은 적은 150/300/450 (+ 0.7 AD)(+ 추가체력 80%) 마법데미지를 받고 2.5초 기절.




탱커 폼

패시브 (재정비) 전투 중이지 않을 때, 정비 상태 되어 채력재생력 올라감. 전투한지 5초 지났을 때, 최대체력 15% 물리보호막 혹은 마법보호막이 생성.


Q (진공파) 덤불 주먹  쿨타임 : 14/13/12/11/10 마나 : 65

엔지니어가 세게 박수 쳐서 진공파를 발사해 맞은 적은 80/120/160/200/240 (+ 최대체력 8%)(+ 0.8 AP) 마법데미지를 입고 2.5초간 60% 느려짐. 엔지니어의 박수에 맞은 적은 정면 가운데로 모이고 100/140/180/220/260 (+ 최대체력 8%)(+ 상대체력 5%) 물리데미지 입으며 2초 간 기절.



W (폭주 모드) 버티기  쿨타임 : 22/20/18/16/14 마나 : 60

기본지속효과 엔지니어의 기본공격이 적 최대체력의 3% 추가마법피해량 줌.

사용효과 7초간 공속 40/50/60/70/80% 올라가고, 때릴 때마다 15/20/25/30/35 (+ 최대체력 2.5%) 피해 막는 보호막 생성.



E (돌진) 화염 돌진  쿨타임 : 26/24.5/23/21.5/20 마나 : 80

엔지니어가 로켓처럼 돌진해 80/120/160/200/240 (+ 0.9 AD) 데미지 주고 적 밀어내며 0.5초간 기절시킴.

6초간 정면으로 오는 적의 데미지 40/45/50/55/60% 덜 받음.



R (임무 출동) 영웅출현  쿨타임 : 140/120/100 마나 : 100

엔지니어가 정신집중 한 다음, 지정 위치로 도약함. 오래 정신집중 할 수록 더 멀리, 더 넓게, 더 큰 데미지 입힘.

착지 시, 가운데 적들은 1~2.5초 에어본되고 최소 100/150/200 (+ 최대체력 8%)(+ 0.5 AD), 최대 250/400/550 (+ 최대체력 10%)(+ 0.5 AD) 물리데미지 입음. 주위 적들은 데미지 절반만 들어가고 2초간 이속 최소 20/25/30%, 최대 60/75/90% 느려짐.

착지 시, 8초간 자기장 형성. 자기장 안의 적들은 이동불가효과 50% 더 받고, 이동기 쓰고 난 뒤 2.5초간 35/50/65% 느려짐. 자기장 안의 아군은 자기장 밖의 적 스킬공격에 맞지 않음.




암살자 폼

패시브 (목표 포착) 마지막으로 공격했거나, 체력이 제일 적은 적 한 명을 ‘표적’으로 삼음.

사거리 900 안에 표적인 적 있으면 위치 감지.

표적이 된 적에겐 15% 추가 피해량. 표적을 킬 관여하면, 10초 간 공격력 20% 증가하고 모든 기본 스킬들의 쿨타임 초기화.


Q (암살 모드) 다르킨의 검  쿨타임 : 20/18/16/14/12 마나 : 55

첫 번째 스킬시전 시, 다음 기본공격 강화되어 60/90/120/150/180 (+ 0.6 AD) 추가물리피해 입히고 1.2초 기절시킴.

두 번째 스킬 시전 시, 재빠르게 앞으로 돌진, 뒤로 돌진, 또 다시 앞으로 돌진함. 40/50/60/70/80 (+0.4 AD) 물리데미지 입히고, 총 120/150/180/210/240 (+1.2 AD) 데미지 입힘. 마지막 돌진에 맞은 적은 4초간 방어력 25% 감소.

세 번째 스킬 시전 시, 점프하여 전기로 눌러찍음. 한 가운데 적에겐 120/170/220/270/320 (+1.0 AD)(+ 상대 잃은 체력 25%) 물리데미지, 바깥 범위 적에겐 80/130/180/230/280 (+0.6 AD)(+ 상대 잃은 체력 15%) 데미지 입힘.



W (닌자 모드) 장난치기 / 재간둥이  쿨타임 : 26/24/22/20/18 마나 : 80/85/90/95/100

기본지속효과 전투 중이지 않을 때 점점 이속 증가, 10초 흐르면 은신상태 됨. 최소 5/6/7/8/9% ~ 최대 20/24/28/32/36% 이속 증가.

사용효과 1.2초간 이속 80/85/90/95/100% 증가, ‘목표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됨.



E (테이저건) 빠직!  쿨타임 : 9/8.5/8/7.5/7 마나 : 50

엔지니어가 테이저건을 일직선으로 발사함. 맞은 적은 45/80/115/150/185/220 (+ 1.0 AD)(+ 0.8 AP) 물리 데미지 입고 1.5초간 ’마비‘ 걸림. 마비상태인 적은 이속, 공속 90% 느려짐. 표적에겐 1.2초 기절시킴.



R (사이버 헌트) 사냥의 전율  쿨타임 : 100/90/80 마나 : 100

엔지니어가 10초간 가상공간 들어감. 주위 적들은 엔지니어가 가상공간에 들어가 있다는 표식 뜸.

가상공간에서 적은 엔지니어 볼 수 없고, 사거리 650 이내에 엔지니어 있으면 보임.

이속 40/60/80% 증가하고 벽이나 장애물 통과함.

1200/1600/2000 사거리 안의 적 위치 파악함.

가상공간에 있을 때, 엔지니어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525 되고 시전 시, 적 뒤로 순간이동함.

전투 중 1.5초 이상 벗어나 있거나, 전투 중 아닐 때 다시 가상 공간으로 들어감.

킬 관여 시, 즉시 가상공간에 들어가고, 가상공간 지속시간 4초 증가.




원거리 폼

패시브 (마법공학 슈트) 추가 공속 5% 당, 물리관통력 1 증가. 스킬에도 치명타가 적용됨.


Q (로켓발사) 공허추적자  쿨타임 : 11/10/9/8/7 마나 : 45

사거리 긴 미사일 2개를 일직선으로 날려 80/120/160/200/240 (+0.8 AD)(+0.3 AP) 물리데미지 입힘. 맞은 적은 살짝 밀려남.



W (전투지원) 펄럭펄럭  쿨타임 : 24/22/20/18/16 마나 : 65

2초간 이속 60/65/70/75/80% 증가하고 이때 벽 넘을 수 있음. 8초간 엔지니어 주위에 미니 로켓들 떠다니고, 공속 40/50/60/70/80% 증가 때릴 때마다, 14/19/24/29/34 (+0.2 AD) 마법 데미지 입히는 미니 로켓 4대 쏨.



E (폭격 투하) 비전 의식  쿨타임 : 14/13/12/11/10 마나 : 70 사거리 : 1100

지정된 위치에 원범위로 미사일들 발사하여 맞은 적은 총 120/165/210/255/300 (+0.7 AD)(+0.8 AP) 물리데미지 입음. 맞은 적은 4초간 방어력 25% 감소.



R (전투 모드) 충격 구체  쿨타임 : 110/90/70 마나 : 100

엔지니어가 캐논볼 발사해 맞은 적은 125/250/375 (+ 0.6 AD)(+ 0.9 AP) 마법 피해 받고 2초간 80% 느려짐.

캐논볼 발사한 후 12초간 전투모드 되어 엔지니어가 마지막에 공격한 적을 ‘타겟’으로 둠.

타겟이 된 적에게 타겟팅 스킬쓰면 자동으로 조준되어 명중시킴.

타겟을 킬하거나 어시하면 잃은 체력의 70% 만큼 보호막 생기고 전투모드 지속시간 6초 증가.

전투모드일 때 기본공격 시, 기본스킬 대기시간 1초씩 감소.




서포터 모드

패시브 (감지센서) 장신구가 감지센서로 바뀌고 사용 시, 7초간 사거리 650~1400 안에 있는 적 투명 와드를 드러내고 잠시 무력화 시킴. 적군의 위치 또한 감지할 수 있음. 센서 안에 있는 아군은 초당 체력 14~31(+ 0.1 AP)를 회복시킴. 쿨타임은 60~12초.


Q (해킹) 강탈  쿨타임 : 20/18/16/14/12 마나 80

상대 한 명을 3초간 ‘해킹’ 함. 해킹 당한 적은 Q스킬 사용할 수 없으며, 엔지니어는 상대 Q 스킬을 따라 쓸 수 있음. 상대 Q 스킬이 쿨타임일 땐, 그대로 3초간 쿨이 멈춤.

3초 안에 쓰지 않을 시, 원래대로 돌아옴.



W (백신) 미카엘의 축복  쿨타임 : 24/21.5/19/16.5/14초 마나 : 80/85/90/95/100

자신을 제외한 아군 한 명에게 ‘백신’ 을 줌. 백신맞은 아군은 걸린 cc기가 바로 풀리고, 이속이 1초간 40/50/60/70/80% 빨라짐.



E (투명 모드) 검은 안개의 저주  쿨타임 : 16/15/14/13/12 마나 : 40

엔지니어는 3초간 ‘투명화’ 됨.

투명화 되면 이속 45/50/55/60/65% 증가하고 벽 통과하고, 물리데미지 면역됨.

투명화 상태에서 아군 스쳐가면, 아군은 80/125/170/215/260 (+ 0.6 AP) 체력 회복하고 1.5초간 투명화 됨.

아군을 스치면 지속시간 3초 증가.



R (정전포) 구원  쿨타임 : 120/110/100 마나 : 100

2초 뒤, 하늘에서 거대한 전기포가 떨어져 맞은 적들은 120/240/360 (+ 0.4 AP) 마법데미지 입고 2/2.5/3초간 ‘에러’ 걸리게 함.

에러당한 상대는 스킬 쓸 수 없으며, 공속 90% 감소, 이속 50% 감소함. 방향키가 반대로 됨.

전기포에 맞은 아군은 120/240/360 (+ 0.8 AP) 보호막 생성.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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