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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코즈 버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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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E 계수증가

님들 벨코즈 일반스킬 계수 모르죠? QWE 각각 0.6, 0.4, 0.3임.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저 점 때문에 쓰레기임. 극후반에도 W 한개로 원거리미니언이 정리 안되니 말 다했다.
적 뚜벅이탱 때리면서 프리딜할때는 0.5계수 패시브 고정딜이 쌔긴한데 그뿐임. 오리아나 하위호환.

E 사용성을 좋게

E는 모션이 다 나가고 0.75초 후에 나가는데 범위도 좁음. 솔직히 잘쓰면 충분히 맞출 수 있는데, E 범위 버프만 해도 벨코즈는 손싸움인 라인전상성들을 이길수있음. 카운터들한테도 뻐끔뻐끔거리면서 살려주세요 할수 있는 여지가 생김.

스킬쿨... 조금만... 짧게....

스킬을 많이 맞춰서 패시브를 많이 터뜨려야 다른 일반적인 미드만큼의 포텐셜이 나오는데, QWE 모두 스킬쿨이 다른 미드에 비해 상당히 김. 
QWE 각각 7, 12, 14초인데, 만렙기준임 이게. ㅋ;; 스킬 적중 횟수가 딜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챔피언이라고는 믿을 수 없음.
나 처음 베이가 해보고 QW 쿨 누를때마다 차있는거 보고 식겁함. 베이가 개사기잖아 소리 나오더라. 심지어 베이가 E도 쿨이 14초. 빡치네 갑자기

천둥군주를 돌려내라

벨코즈랑 가장 스킬 시스템이 비슷한 챔피언이 제라스라면, 넣는 딜의 형식은 빅토르와 가장 유사함. '광역 폭딜러' 라고 나는 부르는데, 이것때문에 벨코즈는 유성과의 궁합이 영 아님. 진짜로. 괜히 장인들이 빙결강화 벨코즈 연구하고 하는게 아님. 그렇다고 벨코즈가 기민한 발놀림을 들 것도 아니고. 감전을 들자니 쿨이 너무 길어서 천둥군주때처럼 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EW에 천둥이 터졌는데 감전은 안터짐 이게 가장 큰 문제임.
만약 천둥군주가 남아있었으면 벨코즈는 고인챔에서 장인챔으로 분류될 수 있었을거임. 그냥 룬 없이 싸우는 느낌이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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