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기를 통해 추가 체력을 높이고 추가 체력에 비례하여 늘어나는 회복량을 이용하여 일반적인 탱커들과 달리 회복 스킬을 주로 사용하여 꾸준히 체력을 회복하여 전투에서 이탈하지 않고 탱킹을 합니다. 자신의 딜이 부족하면 현재 체력을 지속적으로 소모하여 딜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P: 공허한 허기
추가 체력 100당
회복량이 5% 증가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 분쇄 (6)초
현재 체력을 7% 소모하여 적을 물어뜯고 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20+(주문력의[20%])~60+(주문력의[60%])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이 40+(주문력의[10%])이상이면 최대 체력의 20%만큼 회복합니다.
사거리 225 최소 피해량 (20/30/40/50/60) 최대 피해량 (60/90/120/150/180) 현재 체력 소모 (7/6/5/4/3) (잃은 체력이 1000이상이면 피해량이 최대가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 배고픔 (1)초 현재 체력을 지속적으로 소모하여 초가스의 기본 공격을 강화시킵니다.
기본 공격시 전방으로 가시를 발사하여 14+(주문력의[25%])+(적 최대 체력의 3%)+(포식 중첩당 0.5%)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은 0.75초 동안 30% 둔화됩니다.
가시 최대 사거리 (500) 피해 (14/20/24/28/32) 현재 체력 소모 (8/7/6/5/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 식사 (24)초 3초동안 적을 빨아들여 50+(주문력의[40%])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20%만큼 회복합니다.
(처치 관여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잃은 체력이 2500 이상일 때 회복량이 최대가 됩니다.)
피해 (50/80/110/140/170) 체력 소모 (최대 체력의 10%) 범위 42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 포식 초가스가 적을 게걸스럽게 먹어치워, 챔피언에게는 300+(주문력의[50%])+(추가 체력의[10%])의 고정 피해,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1200+(주문력의[50%])+(추가 체력의[1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 처치시 최대 체력의 10%회복합니다.
대상이 처치되면 초가스의 포식 중첩이 1 올라, 몸집이 커지며 최대 체력이 오릅니다.
에픽 몬스터가 아닌 일반 정글 몬스터와 미니언 처치로는 최대 6중첩까지만 얻을 수 있습니다.
피해 (300/475/650) 추가 체력 획득 (50/100/150) 현재 체력 소모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