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933

챔프를 만들어보자

조회수 517댓글 5추천 4

blitzcrank_sad_confused_inventory  어제 쓴 글이 처음으로 쓴 글보다는 반응이 별로 없는건 둘째치고 아직 내가 밸런스 부분에서 모르는것도 좀 있구나 깨달은게 좀 됌 앞으로 꾸준히 챔프 만들기 글 올릴껀데 많관부 오늘도 하나 가져옴

파벨(Farbel) 불굴이 깃든 검 파벨은 인간의 밑에서 자라지 않았습니다. 아니, 자랄 수 없었습니다. 그의 양쪽 눈의 괴상한 흉터는 일반적인 사람이었다면 극심한 혐오감을 느꼈을 테니까요. 음식과 물이 없으면 죽는다는 것은 걸음마를 떼기 전에 알아버렸습니다. 자연의 섭리라면 그는 우거진 숲속에서 포식자의 먹이가 될 운명이었겠지만..생존했습니다. 배가 고플 땐 나무의 껍질을 벗겨먹고, 유일하게 자신을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돌을 간 검 뿐이었습니다. 그가 숲속을 나와 아이오니아를 느꼈을 때 그는 인간의 언어 조차 알고 있지 않았지만, 그는 "아름답다"고 주저앉아 되풀이하고 되풀이하였습니다. 청부업자에게 거둬들여진 그는 안타깝게도 숲속과 별다르지 못한 환경에서 식은 밥을 먹으며, 명령에 따랐습니다. 알고있는 인간의 말은 "너", "그것", "아니다" 외에 지나지 않았던 파벨은 우두머리를 죽이고 처음으로, 아니 두번째로 세상을 제대로 바라보았습니다. 자신에게 똬리를 틀고, 천천히 숨통을 조여오던 뱀들을 죽인 쥐는 이제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체력 (570/2664) 체젠 (6/20.4) 공격력 (65/115.3) 공격 속도 (0.624/0.9881) 마나 (350/1400) 마나 재생 (7/18.4) 방어력 (33/109.5) 마법저항력 (29/59.6) 사거리 (175) 이동 속도 (345)

P- 짐승의 가르침- 파벨의 기본 공격은 검을 원을 그리며 휘둘러 다수의 적을 벱니다.

Q- 인간식 대화법- 기본 지속 효과로 파벨이 군중 제어 효과에 영향을 받은 적을 향하는 자신과 아군의 이동 속도를 5/10/15/20/25 상승시키고 파벨은 최대 체력의 1/2/3/4/5%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용시 파벨의 다음 기본 공격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은 적의 목 뒤를 칼등으로 쳐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동안 기절시키지만, 단일 대상만 공격합니다.

추가 물리피해량 (10/35/60/85/110 +1.6AD) 재사용 대기시간 (15/13/11/9/7 초)

W- 힘줄 분쇄- 파벨이 위로 뛰어올라 0.5초동안 대상 지정 불가 상태가 된 후 뛰어내려 쾅 찍어눌러 적중당한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50/60/70/80/90% 둔화와 침묵을 적용시킵니다.

물리피해량 (60/90/120/150/180 +0.9AD)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 초)

E- 반문화적 포효- 파벨이 크게 울부짖어 근처 적들에게 마법피해를 입히며 1초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가장 가까운 챔피언에게 파벨이 최근 1초간 받은 피해의 75%를 고정피해로 입힙니다.

마법피해량 (90/110/130/150/170 +1.0AP) 재사용 대기시간 (18 초)

R- 취염작열검- 파벨이 검에 불을 붙여 파란 불꽃을 검에 깃들게 하여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며 기본 공격에 항상 인간식 대화법이 적용되게 합니다. 5초 뒤 불은 곧 시들지만, 챔피언 처치 관여시 파벨이 다시 의지에 불타올라 취열작열검의 지속시간이 3초 연장됩니다.

추가 마법피해량 (15/55/95 +0.8AP) 재사용 대기시간 (150/130/110)

진짜진짜 최대한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만들어봣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