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499

솔라니 (만약 협곡에 등장한다면)

조회수 627댓글 0추천 3

image.png 레오룬에서 IF 시리즈로 2차 다르킨 전쟁의 최고 보스격인 솔라니가 협곡에 등장한다면....

P: 얼굴 없는 신 피해망상  준/솔라니가 게임 시작 시 궁극기 '솔라니'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준/솔라니가 레벨이 오를수록 스킬이 강화됩니다. (1/6/11/16)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 다르킨의 유혈검 (7/6.5/6/5.5/5) 마비의 일격  (1) 전방으로 검을 휘둘러 40+(추가공격력의[8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6) 전방으로 사슬검을 휘둘러 40+(추가공격력의[8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20%둔화 시킵니다.

(11) 전방으로 유혈검을 휘둘러 40+(추가공격력의[8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20%둔화 시킵니다. 적중한 대상이 적 챔피언일 경우 3초간 대상 현재 체력의 5%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16) 주위로 유혈검을 휘둘러 40+(추가공격력의[8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40%둔화 시킵니다. 적중한 대상이 적 챔피언일 경우 3초간 대상 현재 체력의 5%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40/70/100/130/160) 추가공격력 (80/90/100/110/120) 사거리 400/60˚ (16)범위 4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 피의 제단 죄악 포식자  (1) 범위안의 아군 하나를 대상으로 30+(주문력의[30%])만큼 회복시킵니다.

(6) 범위안의 아군을 대상으로 30+(주문력의[30%])만큼 회복시킵니다.

(11) 범위 안의 아군을 대상으로 30+(주문력의[30%])만큼 회복시키고, 범위 안에 있는 적은 60+(추가공격력의[30%])의 마법피해를 입으며 범위 끝까지 밀려납니다.

(16)범위 안의 아군을 대상으로 30+(주문력의[30%])만큼 회복시키고, 범위 안에 있는 적은 60+(추가공격력의[30%])의 마법피해를 입으며 범위 끝까지 밀려납니다. 적중한 대상이 적 챔피언일 경우 3초간 대상 현재 체력의 5%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회복 (30/60/90/120/150) 피해 (60/100/140/180/220) 범위 55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 지배/흡수 (1)초 선혈의 파도  (1) 처치관여시 사망한 적 챔피언을 3초간 지배해 적을 쫓게 만들고 폭발시키며 주위에 100+(공격력의[40%])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6) 처치관여시 사망한 적 챔피언을 3초간 지배해 적을 쫓게 만들고 폭발시키며 주위에 100+(공격력의[4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0.5초간 속박 시킵니다.

(11) 처치관여시 사망한 적 챔피언을 3초간 지배해 적을 쫓게 만들고 폭발시키며 주위에 100+(공격력의[4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피해량만큼 회복합니다. 0.5초간 속박 시킵니다.

(16) 처치관여시 사망한 적 챔피언을 3초간 지배해 적을 쫓게 만들고 폭발시키며 주위에 100+(공격력의[4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피해량만큼 회복합니다. 1.5초간 기절 시킵니다.

피해 (100/135/150/175/200) 범위 450 (이 스킬은 적 챔피언이 사망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 솔라니

(1) 솔라니의 숙주인 의 모습으로 다르킨의 힘을 사용할 수 없으며, 6레벨 이후 궁극기 '솔라니'의 스킬 포인트가 2개 이상일때 준의 몸에서 기생하고 있던 솔라니로 타락하여 다르킨의 힘을 개방합니다. image.png (6) 의 몸이 다르킨으로 타락하여 솔라니로 변질됩니다. 스킬이 강화되며 기본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image.png (11) 솔라니가 '피를 엮는 자 솔라니'로 성장합니다. 스킬이 강화되며 기본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추가공격력이 (기본공격력의[25%])만큼 증가합니다. 생명력 흡수가 5% 증가합니다. image.png (16) 솔라니가 '성위의 어둠 솔라니'로 성장하여 완전한 다르킨으로 타락합니다. 스킬이 강화되며 기본 사거리가 150 증가합니다. 추가공격력이 (기본공격력의[50%])만큼 증가합니다. 모든 피해 흡혈이 15%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image.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체력 500>>>1888 체력 재생 5>>>9 마나 X>>>X 마나 재생 X>>>X 공격력 46>>>100 방어력 35>>>85 마법 저항력 25>>>55 공격 속도 0.82>>>1 이동 속도 340 사거리 150>>>300 (1>150/6>200/11>250/16>3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솔라니가 협곡 챔프로 나오면 - OP.GG 아이디어 제공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얼굴 없는 신 -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 (leagueoflegends.com) 솔라니 스토리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