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구속 스킬 사용시 0.5초간 '구속' 됩니다. 스킬 사용시 1초간 사거리가 150 증가합니다. ('구속'시 그 자리에서 멈추게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 족쇄 (7.5)초 발에 묶여있는 족쇄를 던져 상대를 0.75초간 속박시키고 1.5초간 이동속도가 15 증가하며 50+(주문력의[25]%)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50/80/110/140/170) 사거리 1100 마나 소모 7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 수갑 10초 손에 묶여있는 수갑을 던져 상대를 1초간 무장해제 시키고 2초간 공격속도가 15% 증가하며 50+(주문력의[25%])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50/80/110/140/170) 사거리 900 마나 소모 9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 저주 3초 다음 기본공격시 등에 있는 저주의 날개를 날려 3+(공격력의[17%])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3/8/13/18/23) 공격력 계수 (17/19/21/23/25) 마나 소모 15 (이 스킬은 스킬 가속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 해방 110초 기본 지속 효과: 주위에(450)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사용시: 9초간 몸에 묶여있던 사슬을 해방하여 '구속'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지속시간동안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지속시간동안 기본공격시 10+(추가공격력의[1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지속 효과 (10/20/30) 피해 (10/20/30) 마나 소모 1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체력 540>>>1823 체력 재생 4>>>16 마나 330>>>1204 마나 재생 5>>>14 공격력 48>>>124 방어력 36>>>101 마법 저항력 31>>>54 공격 속도 0.98>>>1.24 이동속도 320 사거리 5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타락한 신앙
빌지워터의 사제였던 _____은/는 자신이 천사임을 밝히기 위해 노력했으나 주변인의 시선은 예전 고대의 악마처럼 보여지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계속해서 활동을 하였고 옥살이는 일상이 되어갔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자신의 신앙을 고집하였고, 신이 아닌 악마가 찾아와 서서히 악마가 ______의 몸에 깃드는 소름끼치는 고통을 받으며 신에게 마지막 인사 바치게 됩니다. 이제는 자신의 신앙을 알리기 보단 자신 내면에 있는 구속의 악마에게 몸을 바치며 몸을 사슬, 족쇄, 수갑으로 묶여 앞이 보이지 않는 빌지워터 감옥에 살고 있죠...... "이리와서 이것좀 풀어볼래? 이것만 풀린다면 난 다시 인사를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