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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 롤 챔피언 [식물 꼬맹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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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강 이전에 하겠다 한 거랑 질문받고 한 게 있음 이건 하겠다 했던 거 썼습니다.

이름:만타스 주 역할군:전사 부 역할군:탱커

지역:공허

만타스는 룬테라의 생물이 아니었습니다. 어디선가 나타난 작은 식물의 일종이며, 강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만타스의 뿌리 조각은 죽어가던 숲을 살리며, 줄기 한 토막은 3년의 시간 동안 타오르는 땔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타스의 잎사귀는 수만 명의 사람들을 먹여살릴 수 있으며, 만타스의 열매는 영생을 준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때문에, 만타스는 인간들을 항상 두려워합니다. 자신의 쓸모가 알려진다면, 그들은 언제나 만타스를 가두고, 뿌리를 잘라 이용합니다.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변했을 때는, 그들은 수액마저 뽑아 사용했습니다. 만타스는 인간이 너무나 두렵습니다. 때문에, 만타스는 땅속 깊숙한 곳으로 파고들어가 그렇게 좋아하던 햇빛도 끊고, 홀로 생활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유일하게 찾아오는 거대한 보랏빛 친구들에게 자신의 뿌리 일부분을 내어주는 삶을 택했습니다. 그들은 먹기만 하지 자신의 껍질을 들어내 다른 생물의 씨앗을 기생시키거나, 알 수 없는 액체를 투여해 자신을 썩게 하지 않으니 만타스는 도망칠 곳도 없는 지하 세계에서 뿌리를 내렸습니다.



기본 공격 유형:근거리 꼬리처럼 나와있는 촉수로 칩니다. 촉수보단 뿌리에 가깝습니다. *근거리 판정으로 230사거리를 가집니다.

특징:돌격형 전사

패시브:우로 보로스 이 챔피언은 4가닥의 촉수가 자라나 있습니다. 최대 체력의 25%마다 한 가닥의 촉수가 할당되며 할당된 체력 수치만큼 체력이 감소하면, 촉수 한 가닥이 잘려나갑니다. 잘려나간 촉수는 적의 방향으로 떨어지며, 땅 위에 자라나 자신의 최대 체력에 15%를 지닙니다. 촉수는 가까운 적에게 3/8/10/15(+0.02공격력) 피해를 입힙니다. [쿨타임 30/24/13/7] *촉수는 "뿌리"로 취급되며, 뿌리마다 별도의 쿨타임이 돌아갑니다. *촉수는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촉수는 "뿌리"표식이 남은 적을 우선순위로 공격합니다.

이 촉수에게 자신이 피해를 입혔을 때, 입힌 피해량의 60%의 체력을 회복하고, 자신이 처치 했을 때, 촉수의 최대 체력의 10%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기본 공격 메커니즘 촉수 한 가닥 마다 25%의 공격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이 4분할 되어 기본 공격속도 마다 4회 현재 공격력의 피해를 입힙니다. 촉수가 줄어들면, 횟수도 감소합니다.


Q뿌리 [쿨타임:12/10/8/6/4] *이 스킬은 첫 시작시 1레벨을 얻습니다.

900사거리 까지 뿌리를 뻗으며, 적과 적중시 대상에게 1.2/1.4/1.6/2/2.2초 동안 "뿌리"를 남깁니다. 뿌리는 미니언을 관통합니다. 뿌리가 남은 적은 20%둔화 합니다. *챔피언은 관통하지 못합니다.

"뿌리"표식이 남은 미니언 또는 몬스터 처치시 0.2초의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뿌리"표식이 남은 적 처치시 쿨타임이 초기화 합니다.

W잎사귀 [쿨타임:14/12/10/8] 뿌리 또는 자신에게 3초 동안 잎사귀를 자라나게 합니다.

잎사귀가 자라난 아군은 유지 시간에 걸쳐서 20/35/50/65(+잃은 체력의 10/14/17/20%)를 회복하고, 20/30/40/50%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으로 체력을 흡수 할때 마다 0.2초의 잎사귀 유지 시간을 얻습니다.

잎사귀가 자라난 적은 40%의 고통스러운 상처가 남고, 잎사귀 유지 시간에 걸쳐서 50/80/110/120(+0.4 추가 공격력)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타인에게 체력을 흡수 당할때 마다 0.2초의 잎사귀 유지 시간이 추가됩니다.

*떨어진 촉수는 둘 다 적용됩니다.

E꽃 [쿨타임:14/12/10/8] 뿌리 또는 자신에게 3초 동안 기생 꽃을 자라나게 합니다.

기생 꽃이 자라난 아군은 유지 시간에 걸쳐서 10/15/25/30(+현재 체력의 3/5/7/10%)피해를 입고, 25/50/100/150%(촉수의 수 비례)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떨어진 촉수는 50%만 받습니다.

기본 공격으로 체력을 흡수 할때 마다 0.2초의 기생 꽃 유지 시간을 얻습니다.

기생 꽃이 자라는 적은 70/100/180/240(+1.2공격력)물리 피해를 받고, 유지 시간에 걸쳐서 속박됩니다. 이 속박은 2/2/3/4회 적중된 이후 사라집니다. *떨어진 촉수는 이 스킬의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R기생목 [쿨타임:100/90/80/70/60/50] 이 스킬은 4레벨 부터 배울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를때 마다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1~2레벨 일때:6/7/8초(1,2/3,4/5,6레벨) 동안 1200범위 내의 적 미니언 또는 몬스터에게 초당 5(+0.2 공격력)+(적 최대 체력의 1~3%) 물리 피해를 주고, 60%의 체력을 흡혈합니다. 3~4레벨 일때:8초 동안 범위 내의 적 타워 또는 포탑 형태의 오브잭트가 만타인 또는 떨어진 촉수를 인식하지 못하게되며, 10%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범위 내 적이 20% 둔화하고, 지속적으로 뿌리 표식이 남습니다. 5~6레벨 일때:1~2레벨의 대상이 챔피언과 오브잭트로 확대되고, 피해를 받은 적의 위치가 만타인에게 들어납니다. R스킬의 사거리가 500추가로 증가하고, 스킬 범위 내의 만타인의 이동 속도가 10% 증가 합니다.





이렇게 써봤습니다. 초반 후반 장악이 쉬운 대신 피관리 못하면 작살나기 쉽게 만들어 볼라고 이렇게 써봤는데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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