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군 1명이 무조건 손해를 보게 됨
우르프는 보통 2 1 2 형태로 라인을 가기에 한명이 정글을 가버리면 아군 하나가 혼자 남아서 무조건 손해를 보게 됨 무작위가 아닌 이상 사기챔만 나오는 상황에서 2마리 상대하기 벅참
2. 라인 골드가 더 잘벌림
경험치는 우르프 버프로 비슷하게 먹고 들어가지만 우르프는 라인에서 옆에 서있기만 해도 골드가 들어오기 때문에 같은 킬뎃 기준으로 라인에 섰던 애가 더 많은 골드를 벌어들임
이건 확실치 않지만 정글템의 존재로 인해 라인 경험치나 골드에 디버프가 들어가는 것 같음
3. 강타의 이점을 살리지 못함
어차피 우르프라 강타를 상회하는 딜을 우겨넣는 챔피언들이 넘쳐남 누누만 해도 강타고 뭐고 뺏으러 오기전에 다 쳐먹는걸 알 수 있음
또한, 유체화를 통해 빠른 기동성 확보나 탈진을 통한 암살자 대처도 안되고 정화로 상대 cc를 푸는 등의 대처 방법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