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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챔프 디자인하면 어떨것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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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가 개꿀잼인 챔피언 약간 케인 그암 다르킨처럼 이후 성장을 자기가 선택하는건데 케인  암살자챔을 예로 하나 설계해보자면 녹서스 암살 청부업자 컨셉으로 잡아서 게임 시작하자마자 우물에서 두가지 선택지를 줌 암살 퀘스트 수락/거절 예를들면 이런식으로

수락시 => 추가공격력 6 -> A효과 발동 거절시 => 추가체력 50 -> B효과 발동

각각 폭딜, 유지력으로 나뉘고 저 선택으로 인해서 성장할때마다 패시브효과가 증가함

약간 칼리스타 계약이랑 비슷하면서도 얘는 팀원이아닌 자기자신의 버프효과를 결정하는거라 차이가있음

예를들면 A효과는 기본적으로 폭딜+암살 위주로 구성해서 10초마다 이속 15% 5초간 상승

B효과는 초반 라인전 유지력으로 10초마다 최대체력 8% 방어막 생성

대충 이런식으로

이후 11레벨 도달하면 기존효과에 더해 추가로 버프를 얻음 A효과=>임의의 ad계수만큼 피해량증가 (폭딜) B효과=>피해흡혈, 기존 B효과 방어막 최대체력8%->10%로 버프(딜탱)

이런식으로? 밸런스는 무시하고 대충 설계해봄

패시브가 사기면 기본능력치를 좀 부실하게해서 왕귀형 암살자 느낌으로 가는것도 나쁘지않을까 생각함

조합에따라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챔피언을 성장시킬 수 있어서 더 재밌어지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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