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양날 대낫
놈은 양쪽에 날이 달린 대낫을 사용합니다. 각 날은 각기 다른 효과를 가지며, Q 스킬을 사용해 어느 쪽의 날로 타격할 지 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날: 끝부분이 전방으로 뻗어있는 형태의 낫으로 225의 사거리를 가지며, 84/86/88/90%의 피해를 입힙니다. 오른쪽 날: 끝부분이 후방으로 뻗어있는 형태의 낫으로 125의 사거리를 가지며, 108/112/116/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 수치는 1/6/11/16 Lv에서 증가합니다.
- Q-대낫의 주인
기본 지속 효과: 5/10/15/20/25%의 모든 피해 흡혈을 얻습니다. 미니언 대상 회복량은 30%만 적용됩니다.
놈이 낫을 반 바퀴 돌려 잡아 날을 바꿉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 소모값: 없음
- W-가르며 제압하기
놈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놈의 왼쪽 측면에 처음 적중한 적은 놈에게 사로잡혀 사거리 끝까지 끌려가며 이동안 기절합니다. 놈의 오른쪽 측면에 적중한 적들은 40/80/100/120/160(+0.55 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양쪽 모두에 적 챔피언이 적중했을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을 50%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 소모값: 마나 40/45/50/55/60 사거리: 450
- E-황폐화
놈이 4초에 걸쳐 전방에 대낫을 총 6회 휘두릅니다. 아이템 혹은 레벨 업으로 얻은 추가 공격 속도 25%마다 타격 횟수가 1회씩 증가하며 최대 증가분은 4회입니다.
각 타격마다 날의 방향을 뒤바꿔 공격하며, 왼쪽 날은 5/10/15/20/25(+레벨당 0.4) (+0.2/0.22/0.24/0.26/0.28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오른쪽 날은 5/10/15/20/25(+레벨당 0.4) (+0.24/0.26/0.28/0.30/0.32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왼쪽 날로 타격할 때에는 적중 시 효과가, 오른쪽 날로 타격할 때에는 치명타가 각각 효과의 60%씩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 소모값: 마나 50/55/65/70/80 사거리: 525
- R-핏빛 전장
놈이 전방으로 여섯 갈래의 공허의 기운을 방출해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을 6초 동안 약화 상태로 만듭니다. 약화 상태의 적은 모든 추가 능력치가 10/15/20% 감소합니다.
놈은 10초 동안 기본 공격 사거리가 100% 증가하고, 약화된 적 처치에 관여하면 3초 동안 격분 상태가 되어 60/80/100%의 모든 피해 흡혈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 소모값: 마나 100 사거리: 1500/2000/2500
근데 양날 대낫은 곡괭이 아니야?
내가 생각한 건 낫 날이 양쪽에 최고차항 계수 1인 삼차함수 그래프처럼 붙어있는 거였어
MaidenVoyage그 x^3 그래프마냥 하나는 앞으로 향해 있고 하나는 일반적인 낫처럼 뒤로 뻗어있는.. 근데 머 마땅한 현실 무기가 없어서 낫으로 표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