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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만들어 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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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양날 대낫

놈은 양쪽에 날이 달린 대낫을 사용합니다. 날은 각기 다른 효과를 가지며, Q 스킬을 사용해 어느 쪽의 날로 타격할 지 정할 있습니다.

왼쪽 : 끝부분이 전방으로 뻗어있는 형태의 낫으로 225 사거리를 가지며, 84/86/88/90% 피해를 입힙니다. 오른쪽 : 끝부분이 후방으로 뻗어있는 형태의 낫으로 125 사거리를 가지며, 108/112/116/120% 피해를 입힙니다.

수치는 1/6/11/16 Lv에서 증가합니다.



  • Q-대낫의 주인

기본 지속 효과: 5/10/15/20/25% 모든 피해 흡혈을 얻습니다. 미니언 대상 회복량은 30%만 적용됩니다.

놈이 낫을 바퀴 돌려 잡아 날을 바꿉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 소모값: 없음




  • W-가르며 제압하기

놈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놈의 왼쪽 측면에 처음 적중한 적은 놈에게 사로잡혀 사거리 끝까지 끌려가며 이동안 기절합니다. 놈의 오른쪽 측면에 적중한 적들은 40/80/100/120/160(+0.55 AD)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양쪽 모두에 적 챔피언이 적중했을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을 50%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 소모값: 마나 40/45/50/55/60 사거리: 450




  • E-황폐화

놈이 4초에 걸쳐 전방에 대낫을 총 6회 휘두릅니다. 아이템 혹은 레벨 업으로 얻은 추가 공격 속도 25%마다 타격 횟수가 1회씩 증가하며 최대 증가분은 4회입니다.

타격마다 날의 방향을 뒤바꿔 공격하며, 왼쪽 날은 5/10/15/20/25(+레벨당 0.4) (+0.2/0.22/0.24/0.26/0.28AD) 물리 피해를 입히고, 오른쪽 날은 5/10/15/20/25(+레벨당 0.4) (+0.24/0.26/0.28/0.30/0.32 AD)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왼쪽 날로 타격할 때에는 적중 효과가, 오른쪽 날로 타격할 때에는 치명타가 각각 효과의 60%씩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 소모값: 마나 50/55/65/70/80 사거리: 525

  • R-핏빛 전장

놈이 전방으로 여섯 갈래의 공허의 기운을 방출해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을 6초 동안 약화 상태로 만듭니다. 약화 상태의 적은 모든 추가 능력치가 10/15/20% 감소합니다.

놈은 10초 동안 기본 공격 사거리가 100% 증가하고, 약화된 적 처치에 관여하면 3초 동안 격분 상태가 되어 60/80/100%의 모든 피해 흡혈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 소모값: 마나 100 사거리: 1500/2000/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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