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린다미어와 가장 잘어울리는 컨셉은 당연 "광전사"임
근데 지금의 트린다미어는 광전사라기보단 그냥 망나니같음
그런고로 광전사라는 컨셉에 맞게 스킬 컨셉 변경을 시도해봤어요.
패시브 : 전투의 갈망
트린다미어는 남은 HP의 양에 따라 특수한 효과를 얻습니다.
50%미만 공격력이 레벨 비례로 상승합니다.
30%미만 생명력 흡수량이 레벨 비례로 상승합니다.
10%미만 공격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1%이하 트린다미어는 격노 해 남은 분노가 사라질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쿨타임 200초)
분노는 평타당 5씩 차고 1%이하 일때 분노는 15씩 감소합니다.
Q : 붕산격 분노 소모량 20
트린다미어는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넓은 범위에 적에게 광역 데미지를 줍니다.
[데미지]
90 / 120 / 150/ 180 / 210 / 250 [+1.3AD]
[쿨타임]
14 / 12 / 10 / 8 / 6
[사정거리]
기존 트린다미어 E랑 동일
피격 범위는 카직스 E와 동일
W : 위압감
트린다미어는 적 단일 대상에게 위압감을 주는 강력한 고함을 지릅니다.
대상은 위압감 표식이 생기게 되고 슬로우에 걸리며
위압감 표식은 평타로 채워지며 3스택이 채워질 시 대상은 공포에 걸리게 됩니다.
[슬로우]
25% / 30% / 35% / 40% / 50%
[공포시간]
2.0초 고정
[쿨타임]
22 / 20 / 18 / 16 / 14
[사정거리]
기존 트린다미어W와 동일
E : 국왕의 처단 분노 소모량 50
적이 위압감 스택에 의한 공포에 걸렸을 시 발동 가능
적에게 걸린 공포 상태를 즉시 푸는 대신 대상 바로 뒤로 달라 붙어서 빠르게 3번 찌릅니다. (평타판정)
그리고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서 최대 60%까지 피해량이 상승합니다 [샤코 E는 50%]
[사정거리]
카직스 진화 전 E랑 동일
[데미지]
40 / 80 / 120 / 160 / 200 [1.2+AD]
[쿨타임]
20초
R : 사력
트린다미어는 마지막 남은 사력을 쥐어 짜내어 적을 도륙합니다.
이 스킬의 사용 후 시전시간이 끝날 시 트린다미어는 HP가 1% 남습니다. 이 스킬 시전시간이 끝나고 10초간 패시브 효과는 발동되지 않습니다.
발동 시 트린다미어의 평타에 맞은 대상은 전원이 위압감 표식이 새겨지게 되고 E스킬의 쿨타임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시전시간 동안 분노는 100퍼센트를 유지하고 W는 사용불가 상태가 됩니다.
모든 패시브 효과가 발동한 상태가 됩니다.
[유지시간]
4초 / 5초 / 6초
[쿨타임]
150초
휴 쓰기 힘들었어 어때 좋은거 같니 친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