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742

(신챔) 나피리 스킬 세부 정리 및 요약

조회수 512댓글 0추천 0
P: 늘어나는 무리


1. 나피리가 n초 간격으로 무리(소환체)를 생성한다.

2. 무리(소환체)는 나피리를 중심으로 일정 간격을 두며 항상 따라다니며 나피리가 공격(기본 공격, 스킬 공격)을 할 때 마다 함께 그 대상을 공격한다, 이를 이용해 본인이 원하는 공격 대상을 항상 재설정 할 수 있다.

또한 나피리가 스킬로 피해를 입힌 대상은 무리(소환체)에게 추가 피해 받는다.

3. 소환체는 물리 피해를 입히며 적을 처치 또는 스킬 적중 시 패시브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 한다.

4. 무리(소환체)는 각자 별도의 체력이 따로 존재하며 지정 가능한 소환체다.


Q. 다르킨 단검


1. 자신이 지정한 직선 방향으로 단검(투사체)을 날린다.

단검(투사체)은 최대 두 번 날릴 수 있으며 날린 방향 내에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준다.

2. 처음 단검(투사체)을 맞은 대상에게는 출혈 피해와 더불어 표식을 남긴다 .

만약 출혈 상태인 대상에게 한번 더 단검(투사체)을 적중시킬 경우 기존에 받아야 할 모든 출혈 피해를 한번에 입힘과 동시에 추가 출혈 피해를 준다.

3. 표식을 남긴 대상(챔피언만)에게 다시 한번 투사체(단검)를 적중시킬 경우 나피리의 체력이 일부 회복 한다.

(패시브 추가 효과)

투사체(단검)에 맞아 표식이 생긴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현재 소환되어 있는 모든 무리(소환체)가 도약해 접근한다.


W. 사냥개의 추척


1. 본인이 지정한 단일 대상을 향해 자신을 포함한 모든 무리(소환체)와 함께 돌진하며 물리 피해와 함께 둔화를 준다.

돌진 전 잠깐의 대기 시간을 갖는다.

2. R의 마스터 레벨에 따라 사거리가 증가한다.

(패시브 추가 효과)

돌진 전 취하는 대기 시간과 돌진 하는 과정에서 모든 무리(소환체)는 '지정 불가' 상태가 된다.

돌진하는 무리(소환체)의 수에 비례한 추가 피해가 존재 한다.


E. 적출


1. 자신이 지정한 방향으로 도약해 이동 한다.

착지 장소에 대상이 있을 경우 작은 폭박을 일으켜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물리 피해를 준다.

(패시브 추가 효과)

착지 지점에 모든 무리(소환체)가 강제 소환 되며, 무리(소환체)의 체력을 모두 회복 시킨다.


R. 무리의 부름


1. 사용 시 추가 무리(소환체)가 생성 되며 R 지속 시간 동안 모든 무리(소환체)가 강화되어 피해량이 상승 한다.

2. 나피리와 무리(소환체)의 비 전투 시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나피리를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 챔피언의 위치를 강제로 노출 시킨다.

3. R을 사용하고 적 챔피언에게 첫 피해를 주면 일정량의 보호막을 얻으며 보호막은 첫 공격에서 비롯해 딱 한번만 생성 된다. 4. 적 챔피언 처기 관여 및 처치 시 딱 한번 R의 모든 효과가 초기화 된다.


마무리


현재 확실한 계수나 레벨당 쿨타임 및 기본 피해량 등의 정보는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PVE 서버에 출시 되지 않고 그저 가볍게 공개된 정보 및 영상 등을 통해 정리 및 분석한 내용이기에 밝혀지지 않은 또 다른 효과 또는 작동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