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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굶드라는 설계부터가 잘못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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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상식적으로 광역기로 유닛 10개 맞히면 10번 각각 터지는 게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시너지야 예전 롤이었으면 광역 스킬에는 처음 맞은/가장 가까운 적한테만 굶드라 터졌을 텐데   야스오 Q에 적중한 모든 적한테 온힛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어우 서튼리티가 수치 조정을 못 해서 그렇지 엉뚱한 부분에서 요상한 시너지로 오버밸런스 터지지 않게 세세한 건 잘 신경썼는데...

아이템 대격변 때 AD 아이템 설계한 사람들은 뇌를 뺐다가 꼈다가 했나 봐 진짜

아니 AP의 전유물이었던 존야는 초시계로 다같이 쓰게 해주고 라일라이는 세릴다 만들어서 AD도 쓰게 해주고 밴시는 밤끝 만들어서 AD도 쓰게 해주고 유일한 이동기 아이템이었던 벨트도 자발 돌풍 만들어서 AD도 쓰게 해주고

AP만 갖고있던 건 다 뺏어서 AD 갖다 줬으면서 AP수은 AP수호천사는 죽어도 안 만들고

AD 아이템은 무슨, 받는 피해 감소에 킬 따면 피가 차지를 않나, 스킬에 광역딜이 추가되지를 않나, 딸피를 처형시키지를 않나, 독특하고 유용한 효과들 천지인데 AP 아이템은 그저~ 스킬이 세집니다, 스킬 쿨이 짧아집니다, 다 똑같애 그냥

AP전설템에 있는 모든 효과는 AD전설템에도 똑같이 있음 그냥 AD한테는 없고 AP한테만 있는 건 만년서리 CC기 딱 하나뿐이야 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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