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515

패치이후 바텀 라인전 예상

조회수 576댓글 2추천 0

타곤산의 초반 유지력, 퀘스트 보상인 실드가 삭제 -> 솔직히 초반유지력만 없어졌으면 몰라도 실드까지 없어졌다? 원딜은 가는 순간 트롤이라 봐야함.

 

존버룬의 과다치유는 기민보다도 타곤산에 대한 의지력이 컸음. 전반적으로 원딜의 라인 유지력이 많이 하락한다고 봄.

따라서 유성원딜(미포,진,바루스)의 간접상향

 

베인 너프, 이즈 너프(+도벽너프)

솔직히 도벽 너프는 꽤 크다고 생각함. 그러므로 이즈가 좀 덜나오게 될텐데, 안그래도 이즈 카운터 느낌도 있어서 쓰이던 베인이 이즈 픽률 하락에 더해 베인 자체적으로도 크게 너프 먹었음.

베인의 궁극기 너프는 정말 큰 수치로 작용했지만 베인은 어짜피 후반가면 쎄니까 아직 기용의 여지가 있음. 다만 베인도 역시 초반을 존버룬으로 버티던 애라서 위의 타곤산 삭제가 너무나 크게 작용함.

 

타곤산 삭제 및 이즈 하향 -> 유성원딜 및 유성서폿의 상향

존버 할꺼면 이제 조합을 아예 맞추던가 해야할듯. 아니면 진짜 싸운다 기세로 집공들고 줘패던가.

 

마지막으로 징크스도 솔직히 존버의 수혜자라고 생각했는데

징크스 자체적으로는 버프(근데 극초반은 너프) + 타곤산 삭제로 인해 약간의 하향이라 생각은 함. 더욱이 이제 유성원딜들이 난리 칠텐데 징크스로는 cs도 먹기 힘들어질지도 모름. 결국 후반 캐리 원딜할거면 조합 맞출 필요성 있음. 아니면 원딜 서폿의 투유성에 죽도록 쳐맞다가 10분에 cs 10개라는 경이로운 분당 cs 드시게 될지도 모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