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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프 리워크 분석, 스킬트리, 룬템트리 (엄청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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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후반 스탯이 파격적으로 좋아졌음. 즉 초반구간 성능을 의심해봐야함


image 역시나 패시브의 공속조건에 레벨비례 추가시켜서 1렙부터 미친공속 안나옴. 스킬이 없는 초반 라인전엔 공속이 매우 중요하기에 아주 치명적.


imageimage 이번 리워크의 핵심이다. 기본 피해량 전구간 감소, 5렙q 둔화율 감소, 1렙q 마나소모량 감소, 최소시전 사거리 증가, 방깍효과 추가.

이말은 뭐냐, 쿨감올라프 하지말어라. 전설의 쿨감 40퍼를 완성해도 그지같은 최소시전사거리땜에 q평q평 안된다. q평q평땜에 쿨감 가는 올라프는 이제 쿨감을 챙길 이유가 없다. 그리고 q1렙을 버프하고 5렙을 너프시켰는데, 즉 q선마를 하지말고, q로 방깍둔화 걸고 평타로 오지게 패란 소리다.

그리고 쿨감 챙길 필요가 없어지고 방깍도 줬기때문에 블클은 안올리는게 좋을듯


image 이거 개사기 버프다. 1ㄷ1에서 실드의 유무는 진짜 크다. 마치 모데카이저 처럼, 딸피일때 실드와 공속받고 최후의저항 룬효과 오지게 땡기면서 싸울듯.

image 평캔은 포탑철거에도 도움이되고 맞다이에서 변수를 만들기 좋다.


image 붙어서 평타를 때리는 것의 중요성이 매우 커졌다는걸 볼수 있는 대목이다. 이속과 둔화관련 아이템과의 시너지가 좋아진것으로 보이며, 유체화를 드는것이 좋을것.


스킬트리

q선마의 매리트가 사라졌으므로 eqw순으로 선마를 하는게 좋다. e는 평타를 때릴때마다 쿨이 줄기때문에 선마하고, q는 방깍이 스킬 찍을때마다 늘어나므로 부선마. w는 찍으나 마나 똑같으니 마지막에 찍는다.


템트리

발분-죽무-스테락이 가장 효율이 높은 템트리일 것으로 보임. 발분 이속은 스킬을 때려도 받기때문에 q와의 시너지가 좋다. 궁을 꺼트리지 않는게 과제이기 때문에 대가리 깨져도 발분은 갈듯.

죽무-스테락은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궁의 방마저, 패시브 피흡과 상성이 좋기 때문에 간다. 궁켜도 이제 방마저가 감소되지 않기때문에 아주 좋다.


올라프는 마나를 쓰는 스킬이 q와 w 2가지밖에 없고, w마나도 30밖에 안들기 때문에 마나부족의 원인은 q다. 하지만 이제 q평q평을 못하고, 초반구간 q마나소모량이 40으로 대폭 줄었기 때문에 이제 비스킷을 안가도 됨.


메인룬 정복자 승전보 민첩함 or 강인함 최후의저항

보조룬 결의 룬에서 철거 재바 or 뼈방패

쾌속접근의 부재는 그냥 유체화를 들면 해결이 된다. 마나부담이 없다면 라인전 자체는 결의룬을 쓰는게 더 좋음


즐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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