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418

챔피언 구상했는데 평가좀

조회수 256댓글 7추천 3

리본 되살리는자

P:되살리기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때마다 표식을 얻습니다. 표식을 사용하여 자신의 부활 대기시간을 50%단축합니다.

Q:묻힌자/다시 흙속으로 흙속에 묻힌자들을 소환합니다.(ai는 요릭의 악령과 동일) 묻힌자들은 투사체를 방어하며 미니언->적->오브젝트 순으로 공격합니다. (광란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재사용시:묻힌자들이 흙속으로 들어가며 주변에 둔화및 데미지를 입힙니다. W:죽음의 흔적 기본 지속 효과:챔피언,오브젝트가 죽을 때마다 죽음의 흔적이 남습니다. 죽음의 흔적을 우클릭 하면 묻힌자들을 소환합니다.  사용시:주변의 모든 미니언을 처형시키고 처형한 미니언 만큼묻힌자들을 소환합니다. (묻힌자들의 HP와 획득 골드량은 1로 고정됩니다.) E:죽은 자들의 전사 먼 과거의 최강의 전사를 소환합니다.(크기와 체력은 레드와 동일합니다.)공격력과 방어력은 리본의 주문력 에 비례합니다.

R:시체들괗 ㅏㅁ께 춤을 기본 지속 효과: 묻힌자들이 흙으로 돌아갈때마다 카운트가 저장 됩니다. 사용 시:모든 카운트를 사용하여 카운트×100 의 체력을 가진 시체산을 소환하여 탑승 합니다. 이 때 시체 산은탑승판정이 됩니다.방어력및 마방은 카운트×6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