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696

옵붕이 방금 치킨집이랑 싸우고왔다

조회수 159댓글 4추천 5

7:30분쯤 치킨을 시킴 파닭을 배민으로 주문을 함

9:15 쯤 한시간 반 정도 지난 시간에 너무 안와서 배민 확인을 함 (배민 어플에는 배달 완료라고 뜸)

치킨집으로 전화해서 배달이 안왔고 배달 완료인데 어떻게 된거냐 물음.

십분쯤 기다리면 배달이 간다며 다짜고짜 얘기를 함 (저 상황을 들었다면 소비자입장에선 당연히 사과가 먼저라 생각함)

말투도 바쁘니까 니가 이해해라 라는 식이고 한시간 반 기다렸는데 받은건 없고 배달은 완료래서 어처구니가 없어 전화했는데 고객 응대 자체를 짜증스럽게 대응을 하고 같이 짜증을 내니 반말섞어 대답을 해댐 당연히 ㅈㄴ짜증내며 싸우니 사장이 와서 전화를 받음 역시나 사과는 없고 이벤트 때문에 바빠서 그런거다 개소리 시전 , 그럼 기다리기 전에 고지를 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들 생각함?? 내일 치킨집 프렌차이저 본사로 정식항의 넣을 생각인데 과한거같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