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904

우디르 리메이크 상세사항

조회수 6,171댓글 11추천 491
  1. 태세 변환이라는 우디르의 정체성과 기본 및 근접 공격 위주 챔피언이라는 점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우디르의 독특함과 차별성은 여기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태세와 근접 공격 방식을 더 흥미롭게 해서 우디르로 플레이할 때의 경험에 깊이를 더하는 동시에 우디르가 멋진 플레이를 펼칠 때 더 돋보이게 해서 게임플레이를 현대화하고자 합니다.
  2. 전투 주술사라는 전반적인 테마를 바꾸지 않으면서 현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준에 맞게 우디르를 시각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자 합니다. 우디르의 외형을 재창조하기보다는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3. 서사 측면으로는 최근 유니버스에서 묘사된 우디르의 모습과 게임 내 묘사의 간극을 좁히고 프렐요드와 우디르의 결속감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유지할 요소를 아래와 같이 정했습니다.

  • 태세를 바꾸는 기본 스킬 4개로 이루어진 스킬 구성(궁극기가 없는 구성)
  • 조준형 또는 원거리 스킬, 유의미한 돌진기가 없는(근접 공격에 전적으로 특화된) 스킬 구성
  • 빌드에 따라 큰 피해를 입히거나 버티는 능력, 또는 둘 다 하는 능력
  • 어느 태세를 최대 레벨까지 올리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스타일(호랑이 대비 불사조 우디르 등)


우디르 여신의 눈물 여신의 눈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