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세 변환이라는 우디르의 정체성과 기본 및 근접 공격 위주 챔피언이라는 점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우디르의 독특함과 차별성은 여기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태세와 근접 공격 방식을 더 흥미롭게 해서 우디르로 플레이할 때의 경험에 깊이를 더하는 동시에 우디르가 멋진 플레이를 펼칠 때 더 돋보이게 해서 게임플레이를 현대화하고자 합니다.
- 전투 주술사라는 전반적인 테마를 바꾸지 않으면서 현대 리그 오브 레전드의 기준에 맞게 우디르를 시각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자 합니다. 우디르의 외형을 재창조하기보다는 발전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 서사 측면으로는 최근 유니버스에서 묘사된 우디르의 모습과 게임 내 묘사의 간극을 좁히고 프렐요드와 우디르의 결속감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유지할 요소를 아래와 같이 정했습니다.
- 태세를 바꾸는 기본 스킬 4개로 이루어진 스킬 구성(궁극기가 없는 구성)
- 조준형 또는 원거리 스킬, 유의미한 돌진기가 없는(근접 공격에 전적으로 특화된) 스킬 구성
- 빌드에 따라 큰 피해를 입히거나 버티는 능력, 또는 둘 다 하는 능력
- 어느 태세를 최대 레벨까지 올리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플레이스타일(호랑이 대비 불사조 우디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