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랑 게임사 입장에서 서로 윈윈이고 게임이 오래가는 전략임
다양한 시도를 하는것 자체에서
게임이 발전가능성이 생기는건데
롤 몇년 하지도않았으면서 이제망할듯 ㅅㄱ 하면서
빼애액하는거보면 웃음만나옴 ㅋㅋ
예전에 마나포션없어질때만해도
ㅈ망겜안함 패치를 저따구로하네 등등 대격변이었는데
결국 기본마나재생량 버프 마나재생특성추가
라인전 마나관리 요령등으로 단순히 포션많이사서
버티는 챔프들의 플레이스타일을 뜯어고치게되면서
라인전이 더 유동적이고 다양하게 변하게되었음
롤 게임내 일러스트 (맵패치) 바뀔때도 그랬었음
바뀐게 적응 안되서 안한다는 사람들 많았는데
결국 다적응함 정글 대격변패치 용패치때도 다똑같앴음
패치는 라이엇이 알아서하는거고 밸런스가 안맞으면
게임사 입장에서는 계속 알아서 밸런스 조정하고
유저들응 길을 찾아낼거임 그니까 망했네 안하네
이딴소리 괜히 씨부리지말고 겜하세요ㅎㅎ
안할거면 딴겜하고 망겜소리 하지말고ㅋㅋ
변화가 없는게임이 도태되는건 당연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