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힐량이 어떻게 되는거야?
근접이라 가정하면
1. 상대 체력의 10%의 절반인 5%를 회복한다는건가?
2. 아니면 상대 방어력에 깎인 수치까지 계산한다음에 실제로 입힌 데미지의 절반을 회복하는건가?
<예시>
상대 체력 1000, 방어력100(물리피해50%감소)
1번: 상대체력의 10%는 100이므로 나는 50회복
2번: 상대체력의 10%는 100이고, 물리피해50%감소여서 실제로 주는 데미지는
50이므로 나는 그거의 절반인 25회복
내가 이걸 물어보는게 게임 끝날때쯤 보면
챔피언에게 넣은 딜량: 1200
회복한 힐량: 2100
이렇게 나오는데... 아무리 중간에 정령의형상까지 섞었다고해도 2번으로 계산하면 힐량이 데미지 압도하는거 말이 안되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