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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의 단점 (장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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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너무 많은 변화   우선 이러한 변화 성애자 라이엇은 변화 안주면 살수가 없어서  변화를 만들수만 있다면 게임 퀄리티거 낮아지는것은 상관 안함  Ex)세x핀,비에고 우선 시라핀은 유저들에 반발에도 변화라는 이유로 소나와 정말 비슷한 스킬을 기반으로 아이디어가 떨어졌다고 자랑을 했고 비에고는 회사 기술력도 딸리면서 변화라는 타이틀에 맞게한다고 억지로 끼워넣은 챔피언 느낌 2이러한 변화탓에 깨진 밸런스    신챔을 내면 화재성은 굉장히 중요한데 이러한 것 중 하나가    한타위주의 스킬셋 또는 툭별한 패시브나 스킬이 가장 좋은데    이런것들 때문에 나오자마자 사기캐>너프>너프>너프••관짝>버      프 루트로 신챔이 나올때마다 밸론스를 무너뜨리고 다시 세우려는 경향이 있음 3 너무 잦은 변화에 도태되는 챔피언,무시받는 챔피언 위같이.신챔이 나오면 매타는 변하고 이에 따라서 밸론스는 극과 극에 달하는데 지금 매타만 봐도 새로움과는 반대의 느낌. 신챔은 자주 내는데도 변한게 없어보임.도태되는 챔피온을 버프할 생각은 없고 돈냄새 따라다니면서 신챔만 주구장창 나고 밸론스는 뒷짐 4트롤러 관리 말 안해도 알거임 5 랭겜 진입장벽 낮음 봇전만 돌리더가 랭하면 욕목는게 다반사


결론 :라이즈좀 살려주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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