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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엇은 패치를 왜 치별화되게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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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코를 보면 쉽게 알수있다 라이엇은 샤코가 리워크되고 정글 1티어가 되자마자 모든걸 다 깎았다 패시브 계수 q은신지속시간 w지속시간 e딜과 계수 궁 계수 성장공격력 기본 공격력 모든걸 다 깎았다 그 결과 평타기반 암살자챔프인데 발동시키기도 존나어려운 패시브 판정또한 좋지않은 그런 패시브가 겨우딜이 10이며 q로 들어와서 평타를 때려도 원딜이 잘죽지않으며 오히려 샤코가 죽으며 암살을 했다고 쳐도 제드 탈론 아칼리 같이 피관리가 잘되는것도아니고 쉽게 살아나가는것도 아니다 이러고 정글샤코 티아맷보상패치 정글몹에게 추가피해가 아닌 패시브딜 10버프 누구 놀리는패치같다 현재 샤코는 그브가 평q하는딜을 평타5대를 때려야 딜이 같은 정글링이 초반버프만 빠른 똥챔이 되고있다

하지만 그레이브즈 개잣사기캐인 그브 무려 반년간 1티어였지만 아무런 패치도 없다가 겨우 공격력 2를 깎고 너프를 끝낸 라이엇 샤코처럼 정글링속도 계수 기본딜량 성장공격력 기본공격렷을 다 깎은게 아닌 공격력 겨우 2너프 뭐 이걸로 티어가 떨어졌지만 아직도 초중후 다 쎈 사기캐는 맞다 패치에 차별을 두비않았으면 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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