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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에고의 놀라운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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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까지 있는 비에고 인게임 버그/사실들만을 모아봤습니다.

1. 비에고의 기본 공격 사거리는 225로 근접 챔피언들 중 가장 긴 사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원래 1위는 이렐리아로 200이었으며, 패치 전 탐켄치도 사거리가 200이었다. 나는 트린다미어 유저로서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다.

2. Q와 R의 스킬 피해량에 치명타 계수가 존재한다. 스킬 레벨이 올라갈수록 계수가 증가한다. 현재 계수의 정확한 수치는 표기 오류로 q 만렙 기준 약 1100%로 표기되는데, 직접 해본 결과 그 정도는 절대 아니다. 정확한 수치는 이후수정

3. q, w, e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가 있는 챔피언들로 패시브를 통해 변신할 경우 기본 지속 효과가 영구히 유지되는 버그가 있다.

4. E를 벽에 사용할 경우 벽 전체로 넓어지지만, 그냥 바닥에 사용해도 일정 범위를 안개가 덮는다. 여담으로 벽을 뒤덮는 안개와 스킬 사용 범위에 펼쳐진 안개는 비에고가 봤을 때 색이 다르다.

5. E 스킬로 생성된 안개의 지속 시간이 끝나기 전에 패시브를 통해 다른 챔피언으로 변신하면 위장 특유의 귀가 먹먹한 사운드 이펙트가 E를 재시전하기 전까지 영구히 유지된다.

6. 패시브로 변신한 챔피언의 아이템도 복사한다. 변신한 상태로 궁극기를 시전할 경우, 변신 해제->궁극기 피해 적용의 순서라서 원래 피해량 그대로 적용된다.

7. 현재 가끔씩 궁의 넉백 효과가 제대로 발동하지 않는 버그가 있다. 조건은 잘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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