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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시즌 우르프에 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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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우르프 모드에 대한 설명을 하고 시작하도록 하겠다. URF=Ultra Rafid Fire 대충 스킬쿨이 존내 빨리돈다는 의미이다. 실제로 한달전까지 있었던 우르프모드는 기본 쿨감 80퍼센트를 가지고 시작한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어떠한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라는 개념이 스킬 가속으로 변경되면서, 우르프에서의 기본 쿨감 값을 책정하기 까다로워졌다. 우선, 라이엇은 두 가지 대책을 생각해볼 수 있다.

첫째, 쿨감 80만큼의 스킬 가속을 부여하고 시작한다. 둘째, 우르프 모드 대신 다른 게임 모드를 만든다. 개인적으로 첫번째 해결책이 괜찮은 것 같다. 우르프의 아이덴티티인 80%쿨감을 지키면서 다른 추가적인 옵션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별 게임 모드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우르프를 삭제한다면, 유저들의 반발이 크기도 할 것이다.

근데 다 집어치고 내 6무대 돌려내^ㅣ발아 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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