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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운용 최고의 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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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1 다 5,4 심해 구간 탐방후 쓰는 정글러가 굴리는 라인 스노우볼링 방법.
귀찮아서 ...음슴체로 쓰겠음...
아재니 이해좀

잘모르는 사람이 많음,
공략 찾아봐도 고티어 정글 공략에도 없는방법임

푸쉬되는 라인 갱가기(다이브)
주도권이 있고 없고 자시고를 떠나서, 상대에게 당겨지는 라인이 형성되는 구도를 읽어야됨.
보통 푸쉬되는 라인은 잘 안가려는 정글러 성향이 아래 티어에서 너무 강한데, 우리 라이너 입장에서 푸쉬되는 라인이 형성되면 일단 갱위험도가 올라감,
라인전이 소극적이됨, 푸쉬되는 구도에서 상대가 홀딩을 해버리면 주도권이 넘어가버리는 경우도 허다함. 푸쉬되는 라인에 갱을 안가는 이유는 두가지 정도, 갱 성공률이 떨어진다, 역갱에 취약하다
갱 성공률 ㅡ 굳이 잡진 못하더라도 상대 입장에서 갱을 막기위해 cs손해가 이뤄질수 밖에 없는 구도임, 딜갱이라도 치고 다이브의 위험을 줘서 cs라도 못먹게 사리게 만드는게 중요함. 그리고 오히려 역갱을 칠 수 있는 각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음.
또한, 푸쉬되는 라인을 빨리 풀어줘야 우리 라이너의 숨통이 트임
이점에 있어 다이브 (타워탱과 딜러역)에 특화된 정글러들 티어가 높은거임. 앨리스 자르반 리신 세주 그라

그리고 갱에 실패하더라도 라인이 풀리게 되고 상대는 cs손실이옴 또는 라이너가 죽더라도 우리 라인은 푸쉬되는 구도였기 때문에 cs손실이 없고 경치 손실이없음, 바로 부활이후 당겨지는 라인 형성 가능 킬값은 주겠지만, 일단 푸쉬되는 라인이었기 때문에 상대 cs손실로인해 얼마 차이가 안남.
정글러가 죽으면?킬값으로 인해 손해겠지만,상대 cs손실을 유발 하였고 라인 구도를 정글링하면서 맵리로 미리 읽었다면, 동선을 그 쪽 방향으로 미리짜서 캠프정리하고 갔을거기 때문에 (이래서 맵리가 중요 한거임)분당 레벨링 속도차이는 거의 안남, 이러한 단점들을 정리하고 만약 성공했다면? 일단 2웹정도라치고 해도 상대라인 손해는 엄청나게됨 이득ㅡ경치,cs,타워체력,킬값에 어시값
이런것들로 인해 라인 격차가 정말 말도 안되게 생길때가 많음

역갱에 취약하다?ㅡ 상대 정글 동선을 파악하지않고 무작정 들이 밖으니까 문제인거임, 정글이 첫 귀환에 핑와를 사는게 좋은 이유가 이것도있음 다야4,5 구간 플레이 하면서 느낀거지만 첫귀환에 핑와 안 사는 애들 수두룩하고 산다해도 안밖고 정치용으로 사용하는 애들 널렸음, 핑와 활용만 잘하고 장신구만 잘 사용해서 상대 정글위치 파악후 대충 캠프 계산해서 동선을 파악하는게 중요함,
정글 첫바퀴에선 상대 정글이 보이는 순간 탭키눌러서 cs확인후 몇 캠프, 무슨 캠프인지 싸이즈가 딱 나와야함.

한마디 하겠음

라인 갱가서 어시줬는데 왜 라이너가 발리고 있는줄 아세요?
라이너 입장에서 갱호응한다고 cs,경험치 버리고 쫒아가서 스펠빼고 호응 했더니 어시가 들어오고 정글러는 라인같이 푸쉬 안해주고 귀환 해버리고, 상대 라이너는 물론 죽었지만, cs는 밀어놓은 상태였기 때문에 미니언 손해는 없는 반면 당겨져 있던 라인 푸쉬하느라 마나 오링내고 스킬쿨 다돌렸더니 상대라이너 도착해서 cs다 받아먹고 홀딩하면서 라인 당겨지는 구도 형성함, 집갔다오는 타이밍에 라인구도 때문에 오히려 우리 미니언에 적미니언이 죽고있는 상황... 후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이러니 라인이 터지는거에요.


한줄요약 ㅡ 두.다.이.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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