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표시상 100%가 되려면 방어력 또는 마법 저항력이 19900이여야 한다.
아직 W 한 발당 1.2~1.4정도의 데미지가 들어가고 있다.
조금 더 줄여보자.
26000.
W 한 발 데미지는 1~1.1데미지밖에 되지 않는다.
패시브가 최대 체력 비례 데미지이므로
패시브는 3~4데미지정도 들어가고 있다.
30000.
W 한 발 데미지는 0.7~0.9데미지 정도 들어가고 있다.
패시브는 2~3데미지.
40000.
이제 0.5 데미지 이하가 들어가고 있는 듯 하다.
50000.
이제 힘들다.
그만하자.
W 한 발당 0.2~0.3데미지.
인피 하나를 도미닉경의 인사로 바꿔보았다.
하지만 데미지가 늘어난 것 같지 않다.
물리 관통력도 같다.
하지만 고정 피해인 점화 데미지는 똑같이 들어간다.

이제 정리를 해보자. 롤 방어력 계산식은 방어력 / (방어력+100)이다. 이 식대로 계산을 해보면 방어력이 5만일 때는 99.800399201596806387225548902196%의 데미지를 방어할 수 있다.
100%를 방어하려면 약 100해 정도의 방어력이 있어야 한다. 100해 = 10,000,000,000,000,000,000,000이므로, 10,000,000,000,000,000,000,000 / 10,000,000,000,000,000,000,100을 계산해보면 0.99999999999999999999가 나온다. 이 천문학적인 단위로도 데미지를 100% 막을 수는 없었다.
더 높은 숫자들로 다시 계산을 해보아도 0.99999999999999999999만 나오게 된다.
결론 : 모든 데미지를 100% 막을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