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밀렵꾼의 나이프를 계승하는 효과인데 능력을 좀 바꿔봤음
기본 지속 효과 - 탐욕의 강타 (Gluttonous Smite): 적 챔피언에게 강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 정글의 대형 몬스터 또는 에픽 몬스터에게 강타를 사용할 시 4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있는 대상을 처치하거나, 강타를 사용하여 처치 할 경우 5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하고, 강타의 재사용 대기 시간의 50%를 되돌려 받으며, 이동속도가 150%로 증가하며 2초에 걸쳐 천천히 돌아옵니다. 적 챔피언에게 사용할 시 강타는 피해를 입히지 않으며, 표식은 5초 동안 유지되며, 표식을 남긴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처치에 관여할 시, 33%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탐욕스러운 사냥꾼(Greedy Hunter): 강타의 위력이 15% 증가합니다.
성능 요약 : 적 몬스터랑 챔에게 강타 쓰면 표식 남기고 표식 남기는 동안 or 강타로 잡으면 몬스터는 50% 추가골드, 챔은 33% 추가 골드 획득 + 50% 쿨타임 되돌려받음
카정 및 갱으로 골드 차 벌려서 스노우볼링 특화용으로 설계해봤는데 좆사기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