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818

[챔프 기획] "제니, 각성한 사슬낫 소녀" 구상 근황

조회수 10,897댓글 91추천 677

20200717_062436.jpg

와우 옵붕이들 빡빡이 아저씨야

난 이 그림으로 챔프 만들겠다면서 인기글 갔던 사람이야 음악이랑 스킬 만들어 오겠다고 했었지?

image.png

이 글이야

음악은 제작 중에 있고

음악 만들고 있는 사진이야 요건 image.png 스킬은 대충 심심해서 끄적여봤어

일단 사기일지 쓰레기일지 나도 몰라 막 만들었거든

아마 메커니즘이 어디서 봤다 싶은것도 있을 거야 어쩔수 없어^^

챔피언 컨셉

사슬낫의 제니 보고 만들었음

픽 대사

더 이상 갈 수 없어요. 나 사슬낫 제니, 각성했으니까.

밴 대사

용사님을 막아야하는데!

기본 능력치

능력치
공격력 68
체력 560
공격속도 0.65
마나/기력 465
평타 사거리 175
이동속도 340
5초당 체력재생 6.5
5초당 마나재생 8.0
물리방어 35
마법방어 35

스킬 구성

P - 막아서는 자

쇄정혈상 - 제니가 적 챔피언에게 첫 스킬 공격을 가하면 6초 간 유지되는 사슬 표식이 남습니다. 이후 적을 3회 더 공격하여 표식을 4까지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중첩이 4인 적이 제니의 범위 바깥(800)으로 등돌려 도망치면 적을 우클릭하여 표식을 터뜨리고 제니에게로 끌어올 수 있습니다. 한번 끌어온 적은 표식을 다시 쌓더라도 60~30초 (레벨에 비례) 간 다시 끌어올 수 없지만, 다음 스킬 공격으로 표식을 터뜨려 30~200 (+대상 최대 체력의 3%)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네 개의 사슬 – 제니는 4개의 사슬낫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슬낫이 사용되는 동안 남은 사슬낫 수 이상을 필요로 하는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슬낫은 소모된 후 3초 뒤 회수됩니다. 쇄정혈상 패시브 효과로 사슬낫 1개를 즉시 충전할 수 있습니다.


Q – 찢어발기기

제니가 양손으로 사슬낫을 휘둘러 원 범위 내의 지정한 양쪽에 90/120/160/210/270 (+0.65 추가 AD)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휘두른 범위가 교차되면 그 교차한 범위의 적은 2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기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씩 감소합니다.

사슬낫 2개 사용

재사용 대기 시간 : 12/11/10/9/8 사거리 : 525 소모값(마나) : 50/55/60/65/70


W – 연쇄 갈퀴

기본 지속 효과 - 사슬낫 : 제니의 사거리가 450으로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지속하면 공격속도가 점차 증가해 최대 10/15/20/25/30%까지 증가합니다.

제니의 공격 속도 중첩이 최대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공격속도 중첩을 초기화합니다. 3초 동안 제니의 이동속도가 20% 증가하고 기본 공격 대신 사슬낫을 무차별적으로 휘둘러 기본 공격 사거리 내의 모두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휘두르는 속도는 제니의 공격 속도에 비례하고, 매 타격 당 0.8 총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효과 시전 중 사슬낫 1개 사용

재사용 대기 시간 : 14/12/10/8/6 소모값(마나) : 50


E – 사슬 도약

짧게 누를 때 - 지정한 위치로 짧게 도약합니다. 4초 내에 가하는 제니의 다음 기본 공격이 사거리가 절반 감소하는 대신30/40/50/60/70 (+잃은 체력의 3/6/9/12/15%)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길게 누를 때 – 제니가 사슬낫을 크게 돌리며 점점 스킬 사거리를 증가시킵니다. 적 챔피언에게 던지면 사슬이 휘감겨 90/100/120/140/160 (+0.45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1초 간 속박합니다. 적  챔피언이 아닌 지형 지물에 사용하면 해당 위치에 사슬낫을 던져 걸어 해당 위치로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마나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80% 돌려받습니다.

사슬낫 1개 사용

재사용 대기 시간 : 14/13/12/11/10 사거리 : 800 소모값(마나) : 65


R – 봉쇄처형

사슬 표식 중첩이 4인 적 챔피언에게 처형의 사슬을 소환해 3초 간 이동속도를 20% 감소시키고 제니가 대상에게 입히는 모든 스킬 공격은 잃은 체력의 2.5/5/7.5% 만큼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 동안 대상의 체력이 200/300/400 (+1.0 추가 AD) 이하가 되면 처형됩니다.

사슬낫 1개 사용

재사용 대기 시간 : 100/80/60 사거리 : 950 소모값(마나) : 100



좀 쎈 것 같아? 만약에 구리면 난 실패야. 제니를 OP MDC로 만들어내야 하거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