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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메커니즘의 챔피언이 나오면 많이 어려울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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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썼던 스킬의 종류에 따라 스킬이 강화가 됨

스킬 스택은 1번째, 2번째, 3번째가 있는데 1번째는 기본, 2번째는 1번째 스킬 종류에 따라 강화, 3번째는 1, 2번째의 스킬 종류 조합에 따라 강화 -> 스택 초기화

R은 3번째 스킬 강화해서 궁극기 위력 나게 해주는 강화기

뭐 예를 들어서 Q는 타겟팅 딜링기, W는 논타겟 슬로우기, E는 투사체 날리는 이동기라 치면

1번째 쓴게 Q면 그 다음 2번째 스킬이 Q면 위력과 사거리, 맞으면 스플래시 데미지 생기는 투사체가 되고 W면 위력 소폭 증가, 맞은자리에 도트뎀 주는 장판 깔린 다던가

1, 2번째 스킬이 W, E 또는 E, W인 상태로 3번째 스킬 E 쓰면 점멸 정도의 거리로 돌진하면서 도착한 자리에 범위로 짧은 슬로우 + 침묵 먹임 으로 강화 된다던가 이런식

이러면 스킬 조합이 많아짐 2번째 스킬은 3^2 = 9가지, 3번째 스킬은 3^3 = 27가지라 사실 상 스킬 3+9+27+1이어서 40개인 그런 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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