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1,462

블빠(였던것)아조시가 대충 시부리는 히오스가 망한 이유

조회수 166댓글 3추천 2

1. 없데이트 데스윙 나오고 10개월만에 패치가 태사다르 리메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장 심각한거기도 하지만 애초에 업뎃 속도가 롤하고 비교하면 ㄹㅇ 느려 터졌어 도타2는 하다못해 할걸 왕창 풀어놔서 업데이트가 필요 없는 수준이였는데 히오스는 뭔깡인지 후발주자에 출시부터 영웅수도 좆만한걸 거북이 패치해서 더 딸림

2.없데이트인데 그마저 내는것도 인지도 듣보잡,오리지널 영웅 보통 블리자드겜 하면 와! 아서스! 와! 쓰랄! 와! 치킨!. 제라툴 아시는구나 겁나 멋있습니다. 잖아 블자겜 올스타라는게 와저씨 말곤 모르는 크로미, 스타크래프트 영웅은 절반 이상이 오리지널 캐릭터 이런거만 주구장창 내니까 블빠들 끌어들이기도 어려움

3.공산주의 시스템 나중에 복합적으로 말할껀데 사실상 이것때문에 망함 플레이 도중에 주는 보상들이 눈에 띄지 않고 명확하지 않기때문에 유입 유저들은 딱히 챙겨야될 이유를 몰라 용병캠프 같은거면 초반에 2~3명은 달려들어야 먹는데 정작 오래 가지도 않고 좀 가다 뒤지니까 뭐 감질맛도 안나고 초반 오브젝트는 딱히 뽕맛도 없어서 이걸 왜 챙겨야 되는가 싶음

4.표면적으로는 좆도 아닌거 같지만 실상은 ㄹㅇ 개 하드코어 시스템 진짜 히오스는 겉보기에 AOS겜중에 가장 라이트한걸 표방 하지만 실상은 모든 행동에 스노우볼이 굴러가게 되있어서 존나 까탈스러움 막타가 없지만 라인 경험치는 모두가 공유되있어서 한명이라도 라인을 태우면 모두가 레벨링이 딸림 죽어도 골드도 없고 템도 없어서 좆도 없는거 같지만 모두가 경험치를 받기 때문에 사실상 상대 전부가 강해지고 오브젝트도 초반에만 참피지 6분만 지나가면 개쌔지는데 중요성을 몰라

5. 3번.4번 시스템을 못따라가는 유저 수준 겜이 존나 어려운데 개발자란 놈들도 가볍게 한두판만 하는 수준으로 광고하고 유저층들도 걍 고퀄 모델링 3D 블리자드 피규어 취급하니까 유저수준이 높아지질 않아 라인의 중요성을 높인다고 돌격병 경험치도 늘리고 이번에는 뭐 막타 시스템 비슷한거 넣었다는데도 몰려가서 한타 한다더라 ㅋㅋㅋㅋ ㄹㅇ 당장 "히오스 유저 수준" 구글에 치면 인성 그런게 아니고 못한다고 성토하는게 대부분이야

진짜 태생부터 망할겜인데 블리자드 네이밍빨 하나로 지금까지 온 좆망겜이야 개인적으로 던파,히오스,유비겜 하는애들은 도저히 이해가 안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