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vs 어둠 으로 해서 필드에 어둠, 정의 편 중 더 많은 수를 가진 쪽에 시너지를 받는 시스템을 가진 룰.
정의 (1) (1) 아군의 공격속도를 35% 늘려주고, 스킬 사용 시 2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어둠 (1) (1) 아군의 공격력, 주문력을 25% 증가시키고, 스킬 사용 시 공격력, 주문력이 25% 증가합니다
단, 그 시너지 챔피언들만 받을 수 있고, 수가 같다면 두 시너지 중 성능이 좋은 시너지 쪽으로 받음.
시너지 소개
어둠
붉은 악마 (2, 4, 6) (2) 유닛 처치시 공격력, 주문력이 15+ 증가하고, 사용한 마나의 5%를 회복.
(4) 유닛 처치시 공격력, 주문력이 25+ 증가하고, 사용한 마나의 25%를 회복.
(6) 유닛 처치시 공격력, 주문력이 45+ 증가하고, 사용한 마나의 50%를 회복.
붉은 악마 시너지 챔피언 : 하이눈 루시안(4), 하이눈 애쉬(1),하이눈 우르곳(3), 하이눈 쓰레쉬(1), 하이눈 헤카림(5), 하이눈 다리우스(5), 하이눈 세나(2)
어둠불 (3, 6)
(3) 스킬로 피해를 입힐 시 입힌 피해량의 35%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6) 스킬로 피해를 입힐 시 입힌 피해량의 55%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어둠불 시너지 챔피언 : 불의 축제 시비르(1), 불의 축제 마스터이(2),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3), 불의 축제 파이크(4), 불의 축제 진(3), 불의 축제 카타리나(4), 불의 축제 아트록스(5)
어둠의 인도자 (2, 4)
(2) 어둠의 인도자 챔피언들이 스킬을 사용시 주변에 강력한 파동을 일으켜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4) 모든 챔피언들이 스킬을 사용 시 주변에 강력한 파동을 일으켜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어둠의 인도자 시너지 챔피언 : 어둠의 인도자 리신(2), 어둠의 인도자 아펠리오스(3), 어둠의 인도자 블라디미르(4), 어둠의 인도자 소라카(4), 어둠의 인도자 케인(5)
어둠의 신 (3) (3) 어둠의 신을 소환시키고 그 대신 어둠의 신 시너지 챔피언들은 능력치가 10% 하향됩니다. 어둠의 신은 시너지 챔피언들의 능력치의 50%를 얻습니다. (아이템 효과는 받지 않습니다.)
어둠의 신 시너지 챔피언 : 지옥의 쉔(2), 지옥의 갈리오(3), 지옥의 바루스(3)
어둠의 신 : 어둠의 인도자 야스오
창기병 (1) (1) 매초마다 10의 주문력을 얻습니다.
창기병 시너지 챔피언 : 악의 창기병 블리츠크랭크(5)
정의
나무정령 (3) (3) 스킬 피해를 입히면 대상을 나무로 묶어 무장해제로 만듭니다.
나무정령 시너지 챔피언 : 나무정령 아리(4), 나무정령 베이가(4), 나무정령 녹턴(4)
빛 (2)
(2) 적에게 3번 공격하면 대상 주변에 1초 후 큰 폭발을 일으켜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대상이 죽으면 그 주 변 적들에게 폭발을 일으킵니다.
빛 시너지 챔피언 : 빛의 브랜드(3), 승천한 케일(4)
달빛 (1, 3, 5)
(1) 전투시작 후 매 6초 후 공격속도가 15% 증가합니다.
(3) 전투시작 후 매 4초 후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5) 전투시작 후 매 2초 후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달빛 시너지 챔피언 : 달빛 수호자 워윅(1), 대장군 가렌(1), 대장군 바이(3), 달빛 여왕 럭스(4), 대장군 아지르(5)
창기병 (1)
(1) 매 초마다 추가 마나 10을 얻습니다.
창기병 시너지 챔피언 : 빛의 창기병 블리츠크랭크(5)
빛의 인도자 (2, 3)
(2) 빛의 인도자 챔피언들은 스킬 사용 시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3) 모든 챔피언들이 스킬 사용 시 3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정의의 신 (3)
(3) 정의의 신을 소환시키고 그대신 시너지 챔피언들의 능력치가 10% 하향됩니다. 정의의 신은 시너지 챔피언들의 능력치의 50%를 얻습니다. (아이템 효과는 받지않습니다.)
정의의 신 시너지 챔피언 : 심판자 그라가스(2), 심판자 퀸(3), 심판자 잭스(3)
정의의 신 : 빛의 인도자 리븐
나머지 검사, 싸움꾼, 선봉대, 총잡이, 저격수, 마법사, 잡입자
챔피언 소개
어둠
쓰레쉬 (1) 붉은 악마/선봉대/마법사
쓰레쉬는 체력이 50% 미만이 되면 보호막이 생깁니다. 쓰레쉬가 스킬을 사용하면 적을 자신에게로 이동 시키고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쓰레쉬 e) 150/250/360 보호막 100/150/200
애쉬 (1) 붉은 악마/저격수
애쉬가 전방으로 화살 세례를 날립니다. 맞은 적은 공격속도가 3초간 감소됩니다. 130/250/415 15%/25%/45%
세나 (2) 붉은 악마/저격수/불사의 영혼
세나가 전방으로 영혼을 날려 상대방을 묶습니다. 묶인 적들은 무장해제 상태가 되며 피해를 입은 적들에게 기본공격 시 영혼을 흡수하며 체력을 회복하고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150/250/450 1초/2초/3초
우르곳 (3) 붉은 악마/싸움꾼
우르곳이 전투테세를 갖추어 5/8/12초간 유롭게 움직이며 보호막을 얻고 적에게 총알세례를 퍼붇습니다. (우르곳 w) 초당 15/35/50 보호막 100/300/800
루시안 (4) 붉은 악마/총잡이/불사의 영혼
루시안이 전방으로 총알세례를 퍼부어 1초 이상 맞은 적에게는 기절 시킵니다. 이 공격에는 온힛판정이 들어갑니다. 총알세례를 퍼부어 죽은 적이 있다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되어 계속 사용합니다. 스킬 사용 중에는 루시안이 자유자재로 움직입니다. (루시안 R) 초당 80/125/150 지속시간 3초/6초/4444초
헤카림 (5) 붉은 악마/선봉대/악의 기수
헤카림이 적 진형으로 파고들어 기수들과 함께 마법피해를 입히고 그 후 헤카림의 기본공격이 추가고정피해를 입힙니다. 마법피해를 입은 적은 1/3/5초간 공포에 걸립니다. (헤카림 R) 220/450/6000 고정피해 30/70/1000
다리우스 (5) 붉은 악마/싸움꾼
기본 지속효과 : 다리우스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스텍이 쌓입니다. 또한 다리우스는 보통의 방법으로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5스텍을 쌓아야지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스텍이 채워지면 바로 마나 100%를 회복합니다. (5스텍을 쌓으면 쌓은 후 다른 적이겐 바로 5스택이 쌓입니다.), (그때도 마나가 화복됩니다.)
다리우스가 주변에 원으로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량 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5스텍이 쌓인 적에게 스킬을 사용해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다리우스 Q R)
대상의 체력이 75% 이하이면 피해량이 2배가 됩니다. 300/450/4444
여기서 불사의 영혼, 악의 기수 시너지는 뭐지? 하는데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사의 영혼 (2) (2) 루시안과 세나는 영혼이 이어져 있습니다. 세나가 입힌 피해량의 50%는 루시안과 같이 회복하며, 루시안이 입힌 피해량의 50%는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대신 한 명이라도 죽으면 남은 영혼의 체력이 50% 줄어듭니다.
악의 기수 (1)
(1) 헤카림의 주변에 검은 기수들이 2명 소환됩니다.
검은 기수들은 모두 300의 체력을 갖고 100의 공격력을 가집니다. 검은 기수들은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비르 (1) 어둠불/검사/총잡이
시비르가 전방으로 부메랑을 던져 던지고 돌아올때 2번 피해를 입힙니다. 150/250/350
마스터이 (2) 어둠불/검사
기본 지속효과 : 대상을 처치할 시 마나 30%를 회복하고 체력을 10%/20%/35% 회복합니다.
마스터이가 적 3명에게 일격필살을 날려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사용 중에는 대상 지정 불가 상태가 됩니다. 180/300/550
트린다미어 (3) 어둠불/검사/불사
트린다미어가 적 제일 먼 곳에 있는 상대에게 검을 휘두루며 돌진합니다. 마지막 틱에는 항상 치명타가 터지며 돌진 중 피해를 입은 상대는 출혈 상태에 빠져 최대체력의 20%의 피해를 입습니다. 300/400/550 치명타 피해량 550/800/1050
진 (4) 어둠불/저격수
기본 지속효과 : 진은 4발의 총알을 장전해 쓸 수 있습니다. 4번째 총알은 항상 치명타가 터집니다. 4발을 다 쓴 후에는 3초후의 장전시간을 갖습니다.
진이 필드에 4발의 총알을 발사합니다. 1, 2, 3번째 총알은 물리피해를 입히고, 4번째 총알은 잃은 체력에 비례한 마법피해를 입히고 항상 치명타가 터집니다. 200/400/600 600/1000/4444
파이크 (4) 어둠불/잠입자
파이크는 대상 챔피언에게 X자 모양에 간격에 피해를 입힙니다. X자 모양 간격에서 적이 한 명이라도 죽으면 파이크는 스킬을 다시 한 번 더 사용합니다. (계속 사용 가능) 파이크가 스킬로 적을 죽일때마다 골드를 1씩 획득합니다. 300/400/700
카타리나 (4) 어둠불/잠입자
카타리나가 단검을 휘날리며 돌면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는 모든 대상은 치유 감소 효과가 적용됩니다. 초당 45/65/85 4초/4초/4초
아트록스 (5) 어둠불/검사/불사
기본 지속효과 : 아트록스의 기본공격은 3번째 공격때마다 대상을 찌르며 체력을 회복하며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체력의 15% 회복
아트록스가 날개를 해방시키며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포를 겁니다. 그리고 공격력이 증가하고 치유 효과가 증가, 공격속도가 35% 증가합니다. 공격력 증가 20/50/10000 변신 지속시간 10초/12초/24초
여기서 불사 시너지에 대해 소개하자면
불사 (1) (1) 불사 챔피언이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면 불사 상태가 됩니다 불사 상태는 3초간 적용되고 라운드당 한 번만 사용 가능합니다.
리신 (2) 어둠의 인도자/싸움꾼
리신이 음파를 사용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의 체력이 50% 이하이면 적에게 돌진해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150/250/350
아펠리오스 (3) 어둠의 인도자/검사/저격수
아펠리오스가 절단검을 휘두르며 피해(공격속도 비례)를 입히고 입힌 피해량의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횟수당 15/35/55 3초/4초/5초 35%/55%/75%
어둠의 인도자 소라카 (3) 어둠의 인도자/마법사
소라카가 상대에게 마나 감소를 걸며 피해를 입히고 피가 적은 아군부터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250/450/777 150/300/440
블라디미르 (4) 어둠의 인도자/마법사
블라디미르가 스킬을 충전한 뒤 충격파를 일으켜 상대에게 마법피해를 입히고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있는 적의 체력이 % 이하이면 즉시 처형시키며 처형 시킨 챔피언 당 체력을 회복합니다.
250/400/750 10%/20%/45% 300/500/800
케인 (5) 어둠의 인도자/변형술사/잠입자
기본지속효과 : 케인이 전투에 3번 참가하면 변신할 수 있습니다
다르킨 : 입힌 피해량의 60%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그리고 방마저가 증가합니다.
그림자암살자 : 전투 시작 후 15초 동안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케인이 전방으로 돌진하며 낫을 휘두르며 2번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를 입은 적은 표식이 생기며 출혈피해를 입습니다. 출혈이 있는 적에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마나를 20 회복합니다. 적의 체력이 %보다 적으면 적의 몸으로 들어가 적을 처형 시킵니다.
300/600/99999 450/800/9999 15%/25%/100%
쉔 (2) 어둠의 신/선봉대
쉔이 정방으로 이동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도발시킵니다. 쉔은 스킬 사용시 보호막을 얻습니다.
100/150/300 1초/2초/3초
바루스 (3) 어둠의 신/총잡이
바루스가 바루스가 화살을 쏘아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치유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그 후 바루스의 기본공격에는 추가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150/300/550 30/55/75
갈리오 (4) 어둠의 신/싸움꾼
갈리오가 자세를 잡으며 범위 내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며 도발 시키며 보호막을 얻습니다. 도발에 걸린 적들은 공격력이 %만큼 낮아지며 공격속도도 %만큼 느려집니다.
300/500/999 500/800/1400 20%/40%/60% 35%/55%/75%
야스오 (X) 어둠의 절대신
야스오가 가장 먼 거리의 적 3명을 공중에 띄우며 피해를 입힙니다. 그동안 야스오의 기본공격은 3번째 공격마다 대상들을 공중에 띄우며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800/800/800
블리츠크랭크 (5) 창기병/싸움꾼/마법사
블리츠크랭크가 범위 모든적을 무장해제 시키며 마법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공격력과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2번째 스킬 사용시 피해량이 50% 증가하며 아군에게는 공격력, 주문력 증가가 50% 더 증가합니다.
500/1000/66666
공격력, 주문력 15%/35%/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