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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챔피언 구성안 해봤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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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명 : 아벨 이명 : 전투광 라인 : 탑, 미드


스토리


아벨은 원래 데마시아의 격투전사였었다. 그러나 녹서스와의 전쟁 중 자르반 1세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사이온과 대군들을 다 합친 거의 1만명 가량 되는 적을 혼자 상대하다 사이온에게 왼팔이 뭉게졌고 전쟁은 대패를 맞이한다. 아벨은 원래 자만심이 강한 사람이였기에 명령을 지켜내지 못했다는 이유로 데마시아를 떠나게 되고 그는 사망처리가 된다.

그는 그저 한명의 방랑자처럼 각 도시를 돌아다녔다. 그렇게 돌아다니던 중 한 요들이 거대한 사자에게 몰리고 있었다. 그는 그냥 아무생각 없이 그 요들을 지키는 것 보다는 그냥 사자를 단숨에 처치했다. 그 요들의 이름은 '하이머딩거'. 그 요들은 그가 자신을 지킨 것의 은혜를 갚고 싶다 했다. 그는 거절했지만 하이머딩거는 팔 한쪽이 없는 그를 보고선 기계팔(의수)를 만들어 주었다. 마침 그도 다시 한 번 더 다시 전장에 출두하고 싶었다. 그는 하이머딩거에게 감사를 표하며 떠났다.

하지만 싸우고 싶었던 욕망과는 달리 데마시아에 돌아가기엔 사망처리가 되어있었기에 돌아갈 수가 없었다. 그렇게 다시 한숨을 쉬다가 녹서스에 불법 격투장[세트의 격투장]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곳은 신분 따위는 신경쓰지 않고 오직 강한자가 올라가는 방식이였기 때문에 그에게 있어선 안성맞춤이였다. 그는 그곳으로 다시 떠났다.

불법 격투장에서 그는 단 하루만에 15명의 격투가를 재패하였다. 단 하나의 상처도 없이. 그러던 중 그 격투장의 지배인, 세트가 그에게 눈을 들였다. 세트는 경기가 끝난 그를 불러낸 뒤 기습 공격을 하였다. 그러나 아벨은 반응속도만으로 세트의 주먹을 피했다. 세트는 그가 눈에 들어왔다. 세트는 아벨을 보고선 나와 같이 이 경기장에서 격투사가 되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싸움을 계속 하고 싶었던 아벨은 세트의 조건을 수락했고 그들은 영혼의 친구가 되었다.


기본 능력치


체력 : 525(+87) 공격력 : 86(+0.3) 방어력 : 32(+0.4) 수비력 : 28(+0.4) 공격속도 : 0.79(+0.5%) 5초당 마나 회복 : 0[노코스트] 5초당 체력 회복 : 6(+0.4) 이동 속도 : 365 사거리 : 175


스킬


[P] 최강의 격투사

주먹 권틀렛 : 아벨은 게임 시작 시 주먹 권틀렛을 받습니다. 주먹 권틀렛을 한단계 진                    화 시킬때마다 스킬을 강화할 수 있으며 모든 스킬 강화시 궁극기도 강                     화됩니다. 이 아이템은 절대 판매할 수 없다.

압도적인 강함 : 레벨마다 강인함이 0.2%씩 증가합니다.

주먹 권틀렛[0원]   레벨당 공격력 +1   레벨당 체력 +10

강화 주먹 권틀렛[1050원]   레벨당 공격력 +1.5   레벨당 체력 +15

강철 주먹 권틀렛[2000원]   레벨당 공격력 +2   레벨당 체력 +20

강철 권틀렛[3000원]   레벨당 공격력 +3   레벨당 체력 +30

초합금 권틀렛[4000원]   레벨당 공격력 +5   레벨당 체력 +50

**[Q] 혼신을 담은 한방                                                **쿨타임 : 12/11/10/9/8초

아벨이 일격을 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이 100/150/200/250/300[+ 적의 최대 체력 의 2%] (+ 0.1 AD)의 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적을 5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에게는 최소 100의 피해를, 최대 300의 최대 체력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 : [+ 적의 최대 체력의 2%]가 [+ 적의 최대 체력의 5%]가 되며, (+ 0.1 AD)가 (+          0.3 AD)가 됩니다.

**[W] 로켓주먹                                                                        **쿨타임 : 24초

아벨이 자신의 추진력과 기계팔의 추친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다음 돌진합니다. 이 돌   진은 대형, 에픽 몬스터 혹은 챔피언이 안맞을 경우 모든 것을 관통하여 돌진합니다.   이 스킬에 맞는 모든 적은 100/200/300/400/500(+ 0.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차징   을 어느정도 하냐의 따라서 돌진 거리가 달라집니다. 차징 시간은 1초~4초이며 돌진   거리는 200~500입니다.

강화 : 쿨타임이 24초에서 20초가 되며, 돌진에 맞은 적의 방어력이 3초동안 20%로 감           소합니다. 그리고 돌진 거리가 300~600이 됩니다.

**[E] 밀렵한 발놀림                                       **                            쿨타임 : 30초

패시브 : 아벨은 적을 5초동안 공격하지 않을 경우 이동속도가 5/10/15/20/25%가 증            가합니다.   사용 시 : 아벨이 5초동안 자신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각각 10%씩 내리는 대신 그               5초간 이동속도랑 공격력이 각각 10%씩 증가한다.

강화 : 쿨타임이 30초에서 25초가 된다. 그리고 패시브의 이동속도 증가가 전부다 각           각 1%씩 징가합니다.

[R] 숨통 조이기

아벨이 전방의 모든 적을 끌어옵니다.(부채꼴 모양, 범위는 다리우스의 1.5배, 판정 후   함] 그리고 끌어온 모든 적을 10초동안 제압합니다. 이 제압상태는 아벨을 죽이기 전   에는 절대 풀 수 없습니다(수은, 정화, 저지불가 상태도 풀 수 없음). 그리고 제압된 모   든 적에게 1초당 50/75/100[+ 적의 최대 체력의 1%]의 피해를 가합니다. 하지만 궁극   기를 사용중인 아벨은 모든 CC기를 무시하고 제압해내는 대신에 궁극기 시전동안 궁   극기는 풀 수 없고,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10%씩 감소됩니다.

강화 : 아벨의 궁극기 데미지에 (+ 0.1 추가 AD)가 생깁니다.







휴 힘들었다. 재밌게 봤다면 다들 추천 부탁할께. 만약 이게 너무 사기나 구데기 같으면 댓글에 자기가 원하는 패치내역 말해줘. 그리고 만약 가상의 챔피언 만들어 보고 싶으면 스킬 하나라도 댓글에 적어줘봐. 그럼 그 스킬과 관련된 걸로 하나 더 만들어 볼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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