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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이 쓰레기인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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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 분노를 쌓아서 치명타확률을 얻는다(분노 100시 35% 맞죠?)

비교 - 야스오 치명타확률이 두배가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 줄어듭니다.

분노를 쌓아야하는 트린과 탬만 나오면 치명타가 높은 야스오 1코어 이후부터는 야스오 패시브가 월등히 좋다고 봄

 

Q - 체력을 잃을때마다 공격력이 오르고 사용시 모든 분노를 잃고 분노에 비례한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건 비교하는거 보단 아쉬운점은 분노로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게 중요한 트린인데 싸울 때 거의 쓰지 말란 소리

공격력 뻥튀기만으로도 약간 좋긴 하지만 딜템만가서 체력이 부족한 트린에게 회복을 줘놓고 못쓰게 하는건 진짜 안좋음

그렇다면 유지용으로 쓸 수 있느냐? 분노를 쌓아야 체력회복되는데 쌓으려면 미니언이나 적을 때려야함

그럼 라인을 밀게되서 결과적으로 안좋음 분노를 쌓지 않으면 좆만큼 회복되고 분노를 풀로 체워야 그나마 다른 챔프정도로 회복시켜줌

즉 계륵 같은 스킬

 

W - 주변의 챔피언을 도발해서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뒤돌아선 챔피언은 이동속도까지 감소시킵니다.

비교 - 공격력 감소 이속 감소가 있는 스킬을 찾다보니 트런들 Q가 있었음

         상대방의 공격력 감소 및 그 절반의 공격력을 흡수 및 이동속도 감소 및 추가 데미지를 가진 평타강화스킬

트린은 광역으로 가능하며 노코스트라는 장점이 있지만 그걸 씹어먹고도 남는데다가 1:1에서 괴랄한 효율을 보여주는 트런들 Q

 

E - 트린다미어가 직선상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모든 적에게 대미지를 주고 치명타발동시 쿨타임 감소

     솔직히 이건 트린 스킬 중에서 제일 깔 곳이 없는 스킬이다. 데미지 준수하고 이동기로도 준수하며 치명타가 높을때는 괴랄한 쿨타임을 보여줌

    아쉬운 점은 돌진의 속도가 빠르지 않아서 피하거나 cc기로 막기 쉽고 상대에게 주는 cc기는 없다는게 아쉽다.

 

R - 트린다미어의 가장 핵심인 스킬, 분노를 풀로 채워주고 짧은 시간동안 좀비가 되는 스킬인데 그동안 cc기를 막아주는게 아니라는 점, 분노를 풀로 채워주는데도 레넥톤 궁처럼 먼저 쓰고 들어가는게 아니라 싸우다가 피가 다 빠질때 써야 된다는점, 그때문에 각을 잘못 재면 비효율적으로 궁이 빠지거나 궁 타이밍을 놓쳐서 죽을 수도 있다는 점, 궁이 끝났을 때 남아있는 체력이 적어서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하면 죽기 쉽다는 점 등 무적기 치고는 약점이 많다. 

비교 - 케일 궁극기 짧은 시간동안 무적이 됨, 트린다미어 궁보다 좋은 점 체력이 많을 때 써도 딜 흡수용으로 사용 가능, 팀원에게도 사용 가능

         그래도 트린 궁이 좋은 점 한가지 cc기에 걸려있어도 발동이 가능하다.

 

비교하다보니 더 확실해지는 사실

트린 말고 더 좋은 챔프가 훨씬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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