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 황족 원딜이 ad라면 미드는 ap계의 최고존엄. 전 라인의 중심이고 잘하면 모든 라인에 영향이 가는 게임 내 영향력이 절대적인 황족 라인. 만약 자신이 황족 미드라면 무조건 잘해야 된다. 황제가 나라를 말아먹거나 상대 미드에게 잡아먹힌다면 나라가 망해 후반이고 뭐고 없다.
원딜 : 왕자
Carry라는 단어가 붙는 유일한 라인.
초반에는 왕자답게 힘이 없지만 후반에는 황족 미드를 뛰어넘는 캐리력을 보여주는 라인.
도구를 쓰고 백정을 부리고 망나니까지도 휘어잡아 텔까지 타게만드는 라인.
탑 : 정신병자, 망나니
정신병자 라인.
탑신병자, 망나니라는 말이 붙을 정도로 정신병자들이 가장 많은 라인이다.
특징으로는 게임의 승패는 별 관심이 없다.
상대 탑을 찢어발겨 자신의 강함을 알리는 것이 그들의 유일한 목표다.
정글 : 백정
이 라인은 라인이 없다.
프리시즌 이전에는 그나마 캐리력이라도 높아 할만했지만 이제는 정글 경험치 감소로 도구와 비슷한 취급을 받고 가장 머리를 많이 쓰고 남탓을 가장 많이 받는 할 이유가 없는 개쓰레기 같은 포지션.
이 라인의 역할은 황족 미드, 원딜 왕자님의 뒤치닥거리다.
그리고 가끔 바위게 싸움에 황족과 왕자를 호출하거나 레드나 블루를 바치지 않는 미친 백정들이 있다.
도구 : 서폿
탑, 정글은 정신병자, 백정이지만 그래도 인간이다.
근데 이 라인은 그냥 도구다.
애초에 설계부터 원딜 도구로 설계되었고 유일하게 할줄 아는것이라고는 와드박는 것 밖에 없다.
프리시즌 이후로 그나마 정글이랑 신분이 비슷해졌지만 도구임에는 변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