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367

(스압)Beau Paysage 호텔과 같이 일하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348댓글 1추천 6

1985년 개설된 우리 지역에서 가장 장수한 호텔 Beau Paysage 호텔과 같이 일하게 된 것에 대하여 감사를 표합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 10년 연속 1위' 라는 타이틀 답게 우리는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우리 호텔과 관련된 불미스러운 사건에 관련하여 여러 근거없는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실무근이므로, 노동자 분들은 이에 휘둘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노동자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지침서를 작성하였으며, 열람하지 않고 발생하여 생기는 일로는 우리 호텔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근로자는 업무 시작 시 1층의 안내데스크 전화기를 이용하여 총책임실 번호로 전화를 걸고, '시작입니다' 한마디만 하고 전화를 끊으십시오. 참고로, 안내데스크에 비치된 두 개의 전화기 중 연하늘색의 전화기를 이용해야 총책임실로 전화가 갑니다. 바로 옆에 비치된 하얀색 전화기는 착각으로라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2) 근로자는 업무 시작 직후 개인 휴대폰을 호텔 입구에 비치된 은색 금고에 넣어주십시오. 비밀번호는 총책임실의 평방 수 입니다. 어떠한 이유로도 개인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서는 안됩니다. 만일 착각하고 개인 휴대폰을 가지고 호텔 내부에 들어왔다면, 즉시 밖으로 나가 폼페이 신부님에게 연락을 취하여 상황을 알리십시오. 하루 후에 휴대폰을 다시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개인 휴대폰을 지닌 상태로 호텔 내에서 5분을 넘길 경우 노동자의 안전을 책임질 수 없습니다. 3) 우리 호텔은 지하 4층 ~ 지상 10층 까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하 4층 ~ 지하 1층은 주차장이며, 지상 1층은 로비, 지상 10층 위엔 옥상이 있습니다. 우리 호텔 옥상은 공간이 협소하여 헬기가 착륙할 수 없으며, 옥상 주변에서 헬기가 존재하지 않으나 헬기 프로펠러 소리만 들리거나, 규칙적인 바람이 부는 경우 즉시 직원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1층으로 내려와 안내데스크의 전화기를 이용하여 매니저에게 연락해 본 내용을 사실대로 말하십시오. 4) 우리 호텔의 엘리베이터는 로비에 두 개, 비상계단 바로 옆에 한 개, 호텔 로비 바로 옆에 한 개 (직원용)이 존재합니다. 근로자는 직원용만 탑승해주시길 바라며, 탑승시에는 존재하지 않는 층이 존재하는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근로자는 주차장을 관리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직원용 엘리베이터에는 지하 층수 버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일 지하 층수가 존재한다면 즉시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다음 엘리베이터를 기다리십시오. 만일 지하가 존재하는 엘리베이터에 이미 탑승하여 운행중인 상태라면, 가장 가까운 층에서 내리고 1분간 바닥에 엎드리십시오. 5) 로비에는 작은 규모의 도서관이 존재합니다. 도서관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까지 개방하며, 이후의 시간대에는 방문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서관의 문은 오후 9시 5분에 폐쇄됩니다. 도서관에서 나가지 못했다면, 영어 원문도서를 읽고 계십시오. (각주: 번호는 900~950번대 입니다.) 오후 10시가 되자마자 도서관을 나가주시길 바랍니다. 6) 호텔에서 제공되는 아침식사에서 매우 심한 짠맛, 쉰맛 등을 느낀다는 제보가 들어오면 비용을 환불해주고 워터파크 이용권 등을 지급하여 고객님의 주의를 돌리십시오. 또한 해당 맛을 느낀 음식은 아침식사 시간동안 제공을 금합니다. 7) 우리 호텔은 보안을 위하여 근무 시작 시 자신의 이름과 다른 이름의 명찰이 매일 개인 근무복 주머니에 배부됩니다. 자신의 진짜 이름을 들키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여주십시오. 8) 3층에서 이상할 정도의 고요함과 한기를 느낀다면, 즉시 해당 층을 계단으로 벗어나십시오. 그리고, 절대로 뒤나 위를 보아선 안됩니다. 그 후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사실대로 말하고 조기퇴근을 부탁하십시오. 흔쾌히 수락할 것입니다. 9) 404호 문은 여러 이유로 인하여 문이 항상 닫혀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객실을 원할 경우 갖가지 이유를 대어 정중히 거절하시고, 다른 객실 키를 지급하십시오. 지속적으로 404호 객실을 요구할 경우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사실대로 말해주십시오. 해당 고객에게 적절한 조취를 취할 것입니다. 10) 우리 호텔 직원 중 하얀색 가면을 쓴 직원이 개인적인 식사 자리를 요청할 경우, 이를 반드시 수락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십시오. 단, 그가 밥을 먹을 때 가면을 벗는 순간에는 그의 얼굴을 절대로 보지 마십시오. 그저 음식을 입에 넣기 위함이지만, 그의 얼굴의 일부분만 보는 것도 안됩니다. 다음 날 출근하면 해당 직원은 없을 것입니다. 11) 고객이 '프리슬라' 라는 직원을 찾는다면 모르겠다고 답하신 후 총책임실로 안내하십시오. 해당 직원은 1986년 귀가 도중 공사장 철근에 깔려 사망하였습니다. 또한 우리 호텔은 매일 이름이 다른 명찰을 지급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셔야 합니다. 12) 근무 도중 환상, 환청, 어지럼증, 속삭이는 소리, 바이올린 소리 등을 듣는다면 1층 서버실의 하얀 셔츠를 입은 직원을 찾아가십시오. 그의 이름은 '다카포' 로, 우리 호텔 근무 직원 중 유일하게 명찰을 변경하지 않는 직원입니다. 단, 이름을 꼭 확인하십시오. '디카포', '다키포' 등의 헷갈리기 쉬운 다른 이름으로 변경된 경우 폼페이 신부님에게 연락을 취하여 호텔로 와달라고 하십시오. 이후는 폼페이 신부님이 대처해주실것입니다. 13) 갈색 아폴로 머리를 한 중년의 여인이 1011호 객실을 원한다면, 키를 찾는다는 핑계를 대며 안내데스크에 들어가 문을 잠그십시오. 부르는 소리나 노크 소리가 들려도 대답하지 마십시오. 소리가 멈춘다면 나오셔도 좋습니다. 참고로, 우리 호텔 10층에는 10호까지만 존재합니다. 14) 호텔 일부 객실에서 변기물을 내린 후 새빨간 주홍색의 물이 차올랐다는 문의가 들어오면, 호텔 객실비, 식사 비용, 그 외의 호텔에서 사용한 모든 비용을 환불해주고, 다른 객실로 이동하는 것을 도우십시오. 이유를 물을때는 이발소 염색약이 흘러들어온 것이라는 핑계를 대십시오. 15) 우리 호텔의 베개는 항시 하얀색입니다. 얼룩 등이 묻어 색깔이 변질된 경우에는 세탁하면 됩니다. 그러나 베개의 3분의 2 이상 혹은 베개 전체가 다른 색깔로 변했을 경우 해당 베개는 호텔 근처에 존재하는 소규모 소각장에 불태우고 새로운 베개를 비치하십시오. 16) 호텔 로비에는 소규모 편의점이 존재합니다. 해당 편의점 아르바이트는 우리 호텔 근무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아르바이트를 도맡을 것이며, 우리 직원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경우를 목격한경우 즉시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해당 직원의 현재 이름을 말씀하십시오. 해당 직원을 장기 정직/해고 등의 조치를 취하여 해결할 것입니다. 17) 10층 복도에서 흰색 머리에 '솟' 이라고 써는 티셔츠와 추리닝 바지를 거꾸로 입은 남성을 발견한다면 이 곳의 직원이냐는 질문을 하십시오. 그는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그가 호텔 객실로 다시 들어갈 때 까지 그의 외모 등을 3분 이상 최대한 공손하게 많이 칭찬하십시오. 만일 그를 못본 체 하거나 욕을 할 경우 해당 시점부터 본 호텔은 해당 근무자와의 근무 계약을 체결한 적이 없음으로 돌아갑니다. 이후로 발생하는 일에 대해선 우리 호텔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명시하는 바입니다. 우리 호텔 지침서의 문항은 17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삭제된 항목이나 추가된 항목을 발견한 경우 이 지침서를 할 수 있는 가장 잘게 찢은 후 집으로 귀가한 후 일 주일간 출근하지 마십시오. 우리 호텔은 일 주일간 출근을 하지 않은 경우에 대하여 모든 대비를 알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Beau Paysage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출처:https://m.blog.naver.com/4747nam/2216274114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