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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펠 걍 역대급으로 어려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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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종류만 광역딜, 사거리증가+표식, 특이한 매커니즘의 표창, 체력회복, 단일둔화 5개임 무기 하나당 기본지속효과 한개씩 액티브스킬 한개씩

무기는 동시에 두개씩만 활성화되는데 각각 주무기로 50스택쓰면 바뀜 평타1스택 스킬10스택

하나를 주무기로 쓰면 나머지 하나는 자동으로 보조무기가 됨 스킬쓸수있는건 주무기뿐이고

그리고 주무기로 스킬을 쓰면 주무기 스킬에 보조무기 기본지속효과가 뭍어나옴

예를들어 표창 액티브스킬은 딩거포탑처럼 까는건데 보조무기가 광역이면 포탑딜이 광역이고 보조무기가 둔화면 포탑공격도 둔화로 나감

궁극기도 주무기 효과에 따라 부가효과가 다 다르고..

걍 조온나 어려운 키아나같음

이걸 제대로 쓰려면 상황마다 필요한 무기효과를 최대한 의도적으로 설계해야되는데

스택제라서 애니 스턴마냥 조절해야되고 무기순서도 계속 바뀜. 트페 카드처럼 돌아가는게 아니라

주무기만 설계하면 되는게 아니라 주무기의 액티브 효과에 따른 보조무기 효과까지 다 고려해야됨

물론 다 ㅈ까고 그냥 때리다가 활성되는 무기 아무거나 쓰겠다 하면 쉽겠지

근데 디자이너가 의도한 부분은 아닐테고.. 쨋든 진짜 존나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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