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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탱커중에서는 탱커상대로는 약하지만 원딜상대로는 강한 챔프가 없는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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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딜중에서는 특히 탱커 조지기 좋은 베인이라는 챔프도 있고

브루저중에서는 널린게 챔프고

근데왜 탱커는 왜 맨날 맞고있어야하는거지? 맞고있으면 메리트가  탱커한테있어야하는데 피바라기나 피흡템사면 힐팩 방관템사면 녹아버리고 요새 메타도 탱커보다 브루저 원딜이 더 좋은 메타고

새로운 탱커탬프 컨셉은 탱커의 포지션이지만 탱커의 역할인 피해 감소보다는 적 원딜을 빠르게 처리할수있는 스킬구성이었으면 좋겠음

예로 골렘컨셉으로

패시브로 15초에 한번씩 5초동안 상대가 자신한테 가한 피해량의 50퍼를 고정피해로 되돌려줄수있는 평타를 가하고 본인은 5초동안 체력회복 150%를 얻고

큐스킬은 상대에게 피해 입힐수 있는 돌맹이를 던지며 적중시 상대는 침묵에 2초간 적용

더블유 스킬은 자기보다 최대 체력이 적은 상대일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마법구슬을 던지며

E스킬

패시브: 비전투시에는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줄어들지만 공격을 당할시 5초간 피해감소 50퍼가 달립니다.

사용시: 5초간 잃은 체력의 80퍼만큼 잠시동안 체력을 증가시키며 저지불가효과를 얻습니다


궁극기

사용시 일정범위안에있는 적들중 공격력또는 주문력이 제일높은 적에게 순간이동하여 500사거리 이내 1.5초간광역도발효과를 적용하며 도발효과가 끝나고 도발당한 적챔프들의 공격력및 주문력 총합의 80퍼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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