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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미 변경안 (주관적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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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마나재생이 핫픽스 전으로 돌아감 (하향) 기본 공격 사거리 500 ㅡ> 550 1레벨 공격속도 0.638 - > 0.74 (성장 공속은 그대로) 기본공격이 투사체형이 아닌 즉발형으로 변경 (벨코즈 평타나 아지르평타 처럼 사거리안에 있으면 투사체가 날라가는게 아닌 즉발 반응 공격)

(패시브) 퐁퐁방울(기존 효과에 추가) : 이제 유미가 아군에서 밀착해제 시 밀착 전 획득했던 보호막을 아군에게 남기며

(이 보호막양은 중첩 시 현재 레벨 최대 보호량을 넘겨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즉 현재레벨 패시브 최대 쉴드량 180 일때 현재 아군에게남아있는 쉴드량 100, 이때 유미가 퐁퐁방울 쉴드를 얻고 밀착 시 100 + 180 = 280이 아니라 100 + 80 = 180 이 됨 (현재 레벨에 적용되는 최대 쉴드량 이상의 초과분은 적용되지않음)

유미는 밀착 전 퐁퐁방울 보호막의 50%만 가져갑니다.

(이후 획득한 퐁퐁방울 보호막과는 중첩됩니다. 유미 자기가 받는 쉴드량은 현재레벨 최대 보호막량 초과분도 적용되나 초과된 양은 절반만 적용됨.**패시브 획득 쉴드량이 180일때 유미 밀착전 얻은 쉴드 180 > 밀착해제 시유미가 얻는 쉴드량 90 이때 패시브 발동으로 쉴드 180을 획득시 90+(90+(180을 넘는 나머지 쉴드량 90은 절반만 적용되어 45)=90+90+45 유미가 얻게되는 총 쉴드량은 225)**

퐁퐁 방울 재사용 대기시간 (8-20초 -> 12-26초) (아래 효과의 쿨타임감소로 최소 패시브 재사용 대기시간을 4초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즉 명시된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은 11초지만 아래 효과로 4초까지 줄일 수 있음)

이제 적 챔피언에 기본공격 적중 시 퐁퐁방울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이 1/1.5/2초씩 줄어듭니다. (1/9/14)

퐁퐁방울 보호막 주문력 계수 0.4 -> 0.2 하향

(Q)사르르탄 :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퐁퐁방울의 쿨타임을 1.5초 감소시킵니다. (밀착 해제 상태에 적 챔피언 적중 시 2배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강화된 데미지 하향  60/105/150/195/240/285 + 0.6 주문력 -> 50/100/140/180/230/270)+0.5 주문력 슬로우는 그대로

(E)슈우우웅 : 모든 회복량이 핫픽스 전 회복량으로 돌아갑니다.(하향) (밀착해제 상태 때 사르르탄 적중 시 즉시 슈우우웅 회복 충전량이 50% 충전됩니다.)

W랑 궁은 그대로

상대와의 기본공격 교환 시 얻을 수 있는 이득을 추가했고, 이후 고레벨에서는 유미가 일반공격을 위해 밀착 해제를 했을때 위험도가 증가하니보상을 증가 시킴.

일반 공격을 활용하는게 지금보다 쉽게 할 수 있게 하기위해 처음 공격속도와 평타 사거리,공격형태를 변경

대신 핫픽스 때 받은 보상 일부 감소 또는 회수

그리고 아군 사망 때 너무 1+1이 심해서 생존력을 강화,어느정도 살아남을 수는 있을꺼임

q 최대 데미지가 하향된 대신 밀착해제 시에도 본인과 원딜에게 쉴드가 남아있으니 기존처럼 평타 딜교환에서 큰 손해를 보진않을꺼임 대신 본인 쉴드는 예전처럼 다 남아있지않고 절반만 있으니 좀더 신중해야 할것

평타 딜교를 위한 밀착 해제 상태시 상대가 멍청하게 밀착해제 사르르탄을 다 맞아준다면 충분히 각을 볼 수 있을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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