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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시나리오, 내가 챔피언 디자이너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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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d556eb8e320bd4f0cb57076071d5807a47cb2d58f3deac56b6c7ef75488cb722c7041829dad9d89913453e7ed61e1966e8bcf47ae6b95fc9cb167e953098501823bf32bf6a66c28e3ae04.png 니코는 본래 변장이라는 기술로 적을 속이는 AP 원거리 마법사를 목적으로 설계된 챔피언이었다. 그러나, 변장이라는 기술의 허점, 일관적인 운용법, 단순한 스킬셋 때문에 현재의 니코는 본래 목적을 잃어버리고 AD 공속 원거리 딜러로 기용되고 있다.

우리는 니코를 본래 목적인 AP 원거리 마법사에 맞게, 그녀의 상징인 변장을 보다 융통성 있게 개편할 것이다. 우리가 계획한 니코의 스킬 구성은 다음과 같다.

9fb910d74dc36640f194fb855c86a372732df8e56d05b350792e5271acdae5a121a3f9fe3d4f60041be270f359c7486f6e7c2d360e49d721daf3a7c4926a3982207b4e7638548ff686f4bc.png 태고의 마력 (P)

새로운 효과 - 이제 적 챔피언으로도 변장할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으로 변장했다면, 스킬을 사용해도 변장이 풀리지 않습니다. 기본 공격을 해야 풀 수 있습니다.

bdb45c2bb918de545976507dc6f5393ca63a2b9bc768b09cef4ad6b492f924d9db5c904738ce90c925baadf4687fdbfe067e9cc1fef9c9e469bd07b33097f503e708a90deae73ef779e205.png 형상 분리 (W)

삭제 - 이제 3번째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고, 이동 속도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삭제 - 이제 시전 시 잠깐 동안 은신하면서 이동 속도가 증가하고, 분신을 내보내지 않습니다.

새로운 효과 - 활성화/비활성화 : 니코가 은신 상태가 됩니다. 주변에 적이 있으면 들키게 되고, 보이지 않게 되는 동안 니코의 마나가 점점 소모됩니다. 여신의 눈물 중첩은 쌓을 수 없습니다.

은신을 해제하면 소비된 마나의 70%를 회복하고,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3초 동안 유지시킵니다. 분신은 지속되는 동안 W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챔피언으로 취급합니다. 분신이 사라질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 마나 소모량 초당 30/40/50/60/70

536522b4458ad5a3144cda5d5b1bc6c16706a260233ef6cd5bc3b44d023b8705afa21596863a0fb9e34ae745f590ede20e57f94747f721fa934dfd508d4914192106c77a8aadd373fa398c.png 만개 (R)

추가 - 도약할 때 40% 둔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새로운 효과 - 분신이 존재할 경우, 자기자신을 대신해 만개를 걸 수 있습니다. 단, 둔화 효과는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이 계획은 추후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도 있다. 이 개편안이 취소된다면, 버프를 시키거나 다른 개편안을 기획해보도록 하겠다. 내가 준비한 자료는 여기까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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