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282

25.21 패치노트 개발자 코멘트 요약

조회수 7,049댓글 4추천 62

패치 25.21 미리보기!

시스템 - 이 패치는 특히 세컨드 윈드, 도란의 방패, 촉매에 대한 작은 약화를 통해 미드 레인을 조금 더 상호 작용적으로 만들려고 합니다(우리는 여전히 암살자/스커미셔를 막기 위해 일반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마법사에게 상황에 따른 옵션으로 강력하다는 점을 좋아합니다) - 우리는 이것이 탑 레인의 지배적인 챔피언에 대한 몇 가지 후속 조정이 필요할 것이라는 점을 인정하며 퀸에 대한 선제적 약화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러한 변경 사항이 플레이오프 메타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싶었고 이제 이러한 변경 사항을 적용하는 것이 더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웬 - 우리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Gwen 변경 사항은 우리가 원했던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그웬의 대부분의 변경 사항을 되돌릴 것입니다. - 우리는 그웬 커뮤니티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인한 혼란에 대해 사과드리고 싶었습니다.


키아나 - 키아나는 정글과 미드 모두 엘리트에서 여전히 너무 강한 수치를 기록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그녀를 조금 더 낮추고 있습니다(특히 정글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유나라 - 유나라는 현재 튜닝으로 상위 레벨 플레이에서 여전히 비교적 인기가 있지만, 우리는 그녀의 키트 중 약간 기대에 못 미치는 부분을 수용하고 싶습니다. - 이 패치의 변경 사항은 W 최대 2번째를 그녀를 플레이하는 더 합리적인 방법으로 만들어 그녀를 조금 덜 이진화시키려는 것입니다. - 두 번째로, E를 감소하는 이동 속도 버프에서 고정된 버프로 변경합니다. - 이 두 가지 변경 사항은 모두 그녀가 알려진 최고의 팝 순간을 유지하면서도 그녀를 조금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요네 - 요네은 일반 플레이어에게는 약간 더 나빴고 DShield Second Wind가 그를 지탱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했습니다. - 해당 아이템이 약화되면서 우리는 요네를 약간 강화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