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456

14.21 패치 일부 공개된 상세 변경안

조회수 4,091댓글 6추천 44

아지르 아지르  기본 AD 52 -> 56 기본 체력재생 5 -> 7

기본 AD 상향은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의 병사 의존도를 줄이고, 주문작열보다는 폭풍의 결집 쪽으로 빌드를 옮기기 위함입니다. (실제로 폭풍의 결집 채용률이 주문 작열의 지표를 앞서고 있다고 합니다.)

코르키 코르키  P : 고정피해 15%총AD -> 20%총AD 2.5초간 W 피해 : 150-450(+150%추가AD)(+150%AP) -> 200-500(+200%추가AD)(+150%AP) R : 피해량 80-240(+70%추가AD) -> 90-250(+80%추가AD)

키아나 키아나  기본 체력재생 6 -> 8 W : 원소 적중시 피해 (+10%추가AD) -> (+20%추가AD)

세나 세나  방어력 28 +4.7 -> 25 +4.0

탈론 탈론  W : 반환 피해량 50-170(+80%추가AD) -> 60-180(+90%추가AD) 사출 피해량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요네 요네  W : 대상 최대HP 비례 : 11-15% -> 10-14%

해당 수치는 피해량의 총합입니다. W는 물리피해와 마법피해가 절반씩 있으므로, 너프 또한 절반씩 나누어 들어갑니다. 요네의 너프 세기는 이번 패치 적용되는 몰락한 왕의 검 너프에 맞추어 책정되었습니다.

요릭 요릭  구울 AD 2-88(+25%총AD) -> 4-90(+20%총AD)

몰락한 왕의 검 몰락한 왕의 검  대상 현재HP 비례 : 근접 10 -> 8% / 원거리 6 ->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