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랭만 주로하는 사람이긴한데
녹턴 치속 선공 나쁘지않습니다
정복자하다 말리면
크게 할게없는데
이건 사이드짜르거나
상대 물몸짜르기 좋아여
선택방법 상대팀 물몸 챔프 셋이상=선공 상대팀 탱커 챔 셋이상=치속
혹은 상대 전체 조합보고 암살자미드나 서폿 정글 물몸일경우 닥 선공.
*템트리
치속
1코어 몰왕 고정
2코어 구인수 고정
3코어
상대팀에 잘큰 애가 있어서
좀 버텨야한다
마공
상대 ap가 좀 많다
마최
4코어부턴 취향것 탱을 섞는것도 자유
어지간한 브루저, 탱 챔프 1:1압살 가능해서 상대가 사이드에 나오질 못 함
선공빌드는 단점이 있음
1코 뜰때까지 쓰레기같이 약함
1 코 고정

2코 고정

3코부터
상대 물몸들 보고

선택
어지간한 챔 원콤 궁 쓰고 날라가서 닿기직전 q써서 q딜+궁딜 우겨넣음과 동시에 강타와 평타+불드라 터트리면 어지간하면 싹다 원콤뜸.. 특히 상대 제드, 럭스, 제라스, 애쉬, 미포, 진, 르블랑 등등 물 몸들 나왔을때 좋아여
+룬 추가입니다. 룬 입니다.
치속-승전보-민첩함-체력차극복 기념품-궁극의 사냥꾼
체력차 극복을 쓰는 이유는 주로 탱커, 브루저 사이드 혼자 자를때 하는데 공포 터지기 직전 60퍼 이상체력일때 딜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어지간한 챔프는 초반에도 1:1은 다 이깁니다.
선공 선제공격-마법사의 신발(아이오니아)-삼중물약-우주적통찰력 기념품-궁극의 사냥꾼
고정입니다.
선공빌드의 경우 아이오니아 외 가지 않습니다 무조건 상대 물몸 물고 죽이고 플빼고 죽이고 계속 반복입니다.
특히 선공빌드의 경우 궁 찍기전까지 팀의 고혈을 빨아야하고 상대 보이면 q로 선공만 터트리고 도망갑니다.
상대 룰루나왔을때는 선공은 무조건 봉인입니다
의미없는 현 자랭티어는 다이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