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공 터트리고 싸우면 지는게 이상한 수준으로 뒤지게 강한 빌드로 재미로 봐줬으면 한다
1. 룬
룬은 이렇게 드는게 좋지만 라인전을 더 강하게 가거나 공속을 올려 집공을 빨리 터트리고 싶으면 전설:가속 대신에 전설:민첩함을 가도 상관없다
2. 시작템
둘중에 더 마음가는걸로 가도 상관없다. 근데 본인은 물약때매 인장을 더 선호하는편
3. 템트리
이 순으로 가는걸 추천한다.
신발을 왜 2코어 뒤에 가는지 궁금할텐데 그불은 빨리 나오면 나올수록 쥰내 강해서 무지성 그불 달리고서 가는거라 무빙이나 이속이 더 중요하다고 느낄때는 빨리 가도 상관없다
4.피증 상대 체력 60% 이상일때: 집공 8% + 체력차극복 8% + 리안드리 6% = 피증 24% 상대 체력 40% 이하일때: 집공 8% + 리안드리 6% + 그불 20% = 피증 34%
궁 딜 상대체력 60% 이상일때: 24% + 엑시움 9% = 32% 궁 딜 상대체력 40% 이하일때: 34% + 엑시움 9% = 42%
추가로 케넨은 궁이 6타로 궁딜 들어갈때마다 추가로 10%씩 올라가는데 그러면 케넨 마지막 궁 막타는 50% 추가딜을 더 받게 된다 그러면 케넨 궁 막타 최대 추가피증 92%라는 말도 안되는 걸 볼수 있게된다
5. 스펠 체력차 극복은 체력 60%이상까지만 그불은 체력 40%이하부터 그러면 체력 40%~60%는 뭘로 딜하나 할수 있는데 그럴때를 위해 점화를 든다. 집공과 점화를 통해 라인전과 사이드도 계속 강하게 나갈 수 있다.
6. 평가 집공이랑 점화를 들어 라인전도 강한편이라 탑,미드 둘다 갈 수 있는 수준이다. 하지만 한타에서 집공 터트리고 진입하는게 생각보다 힘들기에 애매하면 집공 포기하고 그냥 박거나 끝까지 각만 보며 후진입을 추천한다.
집공 케넨 요즘 뜨고있나보네 어제 솔랭에서도 만나봄
곱연산 아님?
멍청해서 단순계산으로 했긴한디
채마사집공 8% + 체력차극복 8% + 리안드리 6% = 피증 24% <22 단순계산도 틀렸잖아...?
네스호_진897400586196820멍청해잉
구조상 집공이 쓰레기
맞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