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론유저로서 탈론은 적폐는 맞지만 날먹은 아니라고 생각함.
1. 라인전
라인전은 알다시피 강한 편인데 그래도 2렙 킬각이 나오지 않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충분히 있음. 미니언을 포기하고 w를 피한다던가 그런 방법으로 2렙킬각을 피할 수 있음.
굳이 미니언 먹다가 w 계속 맞고서 2렙되서 죽어놓고 탈론 사기라고 하는건 사일 풀콤보 다맞고 사일 라인전 사기라고 하는거랑 다를 게 없음.
그리고 탈론 얘도 은근 마나가 빨리 축나기 때문에 조금만 버티다가 6렙되서 마나 없어져서 집 갈 때 편하게 파밍 할 수 있음.
2. 한타
탈론은 한타가 상당히 어려움. 뒤에만 있는 원딜 짜르려고 가도 서폿이 튼튼하게 버텨주고 있기 때문에 원딜을 짜르기가 상당히 어려움. 그리고 몇몇 애들은 탈론한테 궁으로 한타 이니쉬 걸라고도 함. 그거 진짜 극암임.
그래서 대부분 한타는 피하고 탈론으로는 스플릿으로 이득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음. 탈론은 원래 궁각에 더럽게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웬만한 각도가 보이지 않으면 한타를 할 때 조심하면서 해야 할 것 같음.
그리고 드락사르 활용을 잘해야하기 때문에 상대 서폿이 지켜주지 않는 이상 쉽게 원딜 잡기도 어려움.
3. 로밍
탈론 로밍이 e스킬 때문에 좋은 것은 인정하나 그 시간에 충분히 미아핑이나 퇴각핑 찍을 시간이 충분함. 그리고 아무리 기동력을 샀다 하더라도 기동력만의 단점도 있기 때문에 나중에 한타에서 기동력 효율이 안좋음.
근데 그런거 다 신경 안쓰고 맵리도 안해놓고 탈론이 로밍가서 킬따고오면 빼애애애액 탈론 사기다 이런 애들은 진짜 답이 없는거임.
그리고 바텀 로밍을 간다 하더라도 요즘 서폿들이 대부분 노틸이나 쓰레쉬 이런애들이라서 손쉽게 원딜 잡기도 어려움. + 특히 이즈는 그냥 잡기 어려움
4. 운영
탈론으로 운영을 하기는 꽤 어려웠음. 후반에 갈수록 약해져서 한타에서 힘을 못 발휘하기는 하나 운영을 위주로 하기엔 적들이 올 가능성이 많이 있기때문에 아무리 기동력을 뽑았더라도 운영을 위주로 하는건 피하는게 좋음.
팀에 다섯 명 다 초반챔은 아닐테니까 한타를 제대로 하고서 이길수도 있으므로 한타를 더 제대로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음.
위에 스플릿은 간단하게 나없이도 팀원들이 버텨줄수 있을때나 짧은 대치였을때 하는것이 좋은듯.
이러한 이유들이 있고 이러한 것들을 신경쓰면서 플레이하여야 하는데 탈론은 적폐는 맞으나 날먹은 아니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