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에 영향을 미치는 이스터에그>
(스승과 제자는 친구)
1.아칼리와 케넨이 서로 적으로 만나야한다
2.두 챔피언 모두 11레벨 이상이어야 한다
3.먼저 처치하는쪽이 승리한다
아칼리 승리시: 아칼리의 무결처형(R)을 재사용할때 기절효과가 추가되며
오연투척검(Q)의 개수가 증가하며 발사체크기또한 커진다
(지루했던 승부) "내가 얼마나 수련시켜줬는데 겨우 이정도인거야?" -아칼리
(의문의 만족감) 패배시:"그래...이정도면 가르친 보람이 있네" -아칼리
케넨 승리시:천둥의 표창(Q)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3초로 감소하고
번개질주(E)스킬의 속도가 상승하며
날카로운소용돌이(R)스킬의 공격력이 대폭 상승한다
(수련의 결과) "나도 한다면 하는성격이거든" -케넨
(후회와 절망) "내 표창이 너무 무뎌졌어..." -케넨
(우주와 바람의 검술)
1.마스터 이 와 야스오가 같은 게임(서로 상대 팀)에 있어야 한다. 2.두 챔피언 모두 16레벨 이상이어야 한다. 3.야스오는 마스터이가 궁을 시전하고 끝나기전에 죽여야 한다 4.마스터이는 야스오의 강철폭풍 3타를 모두 피하고 야스오를 처치해야한다(e-q 안됨)
야스오 승리시:마스터이의 이동속도와 공격력 공격속도를 일부 가져옵니다
(바람의 속도) "우주류 검술따위로는 나의 바람을 피하지 못한다" -야스오
(따라잡힌 바람) 패배시:"그 정도로 빠를줄이야..미쳐 예상하지 못했군..." -야스오
마스터이 승리시:야스오의 공격력과 체력 물리관통력을 일부 가져옵니다
(바람보다 빠르게) "나의 실력도 아직 녹슬지 않았소 얕보지 마시오"
(녹슬어버린 검) 패배시:"난 아직 느린것 같소..."
(창과 방패)
서로 같은진영에 속할때 자르반은 공격력 1증가 브라움은 방어력이 1증가한다
(자연은 모두의 친구!)
서로 같은 진영에 속할때 정글 몬스터의 경험치량과 돈이 1씩 증가한다
"고맙네 나무친구" -아이번
님들은 있으면 재밌을것같은 이스터에그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