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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쉬 1번이라도 쓴 새1끼들은 이 글 좀 읽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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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아무리 서폿 ㅈ같이 못해도 이건 기본이니까 마스터까지도 그냥 읽어라

0. 제발 선Q 갈기지 마라 제발 걸어가서 E를 써라 E에 슬로우도 있으니까 Q 맞추기 쉬워진다

1. 리신 있을 때 랜턴에 방호 타지니까 멀리 있어도 던져도 된다(리신이 병1신이면 의미 없지만)

2. 웬만하면 플로 하는 갱 호응은 플 E로 해라 Q로 갱 호응 해야하는 거리면 그냥 하지마라

3. 웬만하면 서포터 끌지말고 영향력이 높은 딜러를 마크해라 최소한 원딜은 평타로 딜을 해야하니까 원딜을 마크하면 딜로스가 많이 생긴다 (ㅈㄴ 당연한데 애들이 안함)

4. 랜턴을 멀리 던지기만 해서는 본인에게 보호막이 안생긴다 보호막은 너 + 1명에게 생기는데 너가 보호막을 받을 수 있는 or 조건이 2가지가 있다

-너가 랜턴 범위 안에 있을 때 or -멀리 있는 아군이 랜턴을 탄 순간

5. 상대방은 너가 1레벨에 E를 찍었는지 안찍었는지 알 수 있다(챔프를 클릭하면 E충전량이 보임)

6. E는 충전형 평타 강화 효과가 있다.

영혼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하고 계수의 최대 200%, 즉 계수의 2배만큼의 추가 피해를 준다. 라인전 초반에 딜교를 할거라면 미리 E를 찍어놓고 대기하면 좋다

7. 대포랑 정글 캠프 대형 몹은 반드시 영혼이 생긴다. 영혼의 골드 값어치는 기억은 잘 안나는데 대략 30~40원 언저리 하니까 제발 유기하지말고 먹을 수 있다면 챙겨먹어라

8. 랜턴을 던지면 몸으로 가지 않더라도 던진 위치의 패시브 영혼을 다 흡수한다.

9. 상대가 특정 위치의 바텀 시야를 장악하고 있는지 혹은 갱을 왔는지 판별하고 싶을 때 아군 진영에 랜턴을 던지고 앞무빙을 쳐라

이러면 제어와드 없이도 상대 와드 위치를 대충 찾을 수 있다.

10. Q는 일찍 날아가면 CC 시간이 줄어든다. 두번 끊기면서 이동함과 동시에 날아가라

11. Q로 끌자마자 랜턴을 던지고 날아가면서 바로 타면 아군이 같이 날아온다

12. 랜턴을 타고 이동하는 아군은 자신에게 처음 겹칠 때까지 이동하므로 랜턴으로 이동하고 있는 와중 플래시를 써 아군의 호응 거리를 줄여줄 수 있다


이렇게 적는 거 보면 서포터인 줄 알겠지만 난 서포터 아니고 정글러다 이 개답답한 쓰레쉬들아 쓰레쉬 ㅈ같이 못할거고 이정도도 잘 모르면 그냥 혜지폿이나 블츠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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